-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유해물질, 국내 시판 담배 1/10 수준"
... 출시되려면 합당한 연구개발 같은 선의의 경쟁이 우선되야 한다"며 최근 시장에 출시되고 있는 이른바 미투제품(짝퉁) 제품에 대한 불쾌감을 내비쳤다. 보건복지부는 오는 15일 △담배 판촉 및 유사 할인행위 금지 ...
2017.11.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유은정 -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포장기술 실용신안 취득
... 투자를 진행했다. 이번 실용신안 취득을 통해 햇반 컵반은 향후 유사한 포장기술을 사용하는 '미투(Me too) 제품'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게 됐다. 실용신안을 취득하면 해당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
2017.05.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취재수첩] 담철곤 회장님, 더 이상 情만으로는 안됩니다
... 않다.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의 시장 반응이 좋다 싶으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경쟁업체들은 곧바로 미투 제품을 쏟아내고, 시시 각각으로 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좇기에도 버거운 상황에서 시간과 비용이 ...
2016.11.0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냉동만두 시장서 '나홀로 독주'
... 매출은 이미 648억원을 넘겼다. CJ제일제당 측은 "비비고 왕교자 출시 이후 비슷한 왕교자 미투(metoo) 제품이 쏟아지면서 가격 경쟁이 치열해져 내부적으로 걱정이 컸던 게 사실"이라면서 "꾸준한 ...
2016.08.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 -
'1초에 7개'…오뚜기 진짬뽕, 5개월만에 1억개 판매
...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진짬뽕'의 인기비결에 대해 오뚜기는 성공한 제품을 베끼는 미투(me to)전략이 아닌 끊임없는 연구노력과 변화 추구 전략을 꼽았다. 굵은 면발과 자연스러운 중화풍의 ...
2016.04.0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경 -
애경 '에센스 커버팩트' 빵 터졌다... 누적매출 1,000억 돌파
... GS샵 전체 카테고리 중 판매 1위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애경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팩트는 미투(Me-too) 제품이 계속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촉촉한 에센스가 스며 나오는 독자적인 제품력으로 ...
2015.11.3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창립 50돌' 농심...'라면 신화' 이젠 '백산수'로 잇는다
... 농심의 시장점유율을 10%대에서 22.7%로 대폭 끌어올렸다. 농심 소고기라면의 인기에 자극받은 경쟁사가 미투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국내 라면시장의 국물 트렌드가 닭고기 육수에서 소고기 육수로 변화했다. ...
2015.09.1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토니모리 '경쟁 화장품' 베끼기 배해동 사장의 '꼼수' 눈살
... '원조'쟁탈전이 벌어졌기 때문이다. 출시 시기는 물론, 주요 성분 함유량과 용기 디자인까지 유사하면서 '미투제품'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더샘은 지난달 15일 '프레쉬 뱀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적 희소성을 ...
2015.06.3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100일 맞은 '순하리'… "지금부터가 본격 전쟁"
... '처음처럼 순하리'가 100일을 맞았다. 그간 순하리는 소주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수많은 미투 제품들을 만들어내면서 소주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29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순하리 처음처럼(이하 ...
2015.06.2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여심 사로잡은 촉촉한 '에센스 팩트' 열풍
...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최근에는 에센스 커버팩트와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의 특징요소를 베낀 미투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온천수, 식물 추출수 등 물의 차별화를 앞세워 각 홈쇼핑, 오프라인에서 ...
2015.06.2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