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K-뷰티 위상 높이는 아모레, 佛 명품 '디올'에 기술 전수
... 초 크리스찬디올로 부터 쿠션 화장품 관련 기술 제휴에 대한 제의를 받아왔던 아모레퍼시픽은 그동안 미투 제품으로 골머리를 앓아왔다. 국내외 화장품 업계는 아모레퍼시픽의 쿠션 화장품에 대한 무단도용 또는 ...
2015.06.1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세븐' 50억 판매고
... 식품 및 주류업체들이 얼려 먹는 음료를 비롯해 얼려 먹는 과자, 얼려 먹는 소주 등 다양한 미투(me-too) 제품을 잇달아 출시한 것.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얼려먹는 세븐은 어린이는 ...
2015.05.2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조경희 바디프랜드 사장, 고비마다 던진 '승부수' 통했다
... 도입한 안마의자 렌털 시스템이다. 지금은 대기업을 비롯한 여러 중소기업들이 안마의자 렌털시스템을 미투(Me too)전략으로 모방하고 있기도 하지만 바디프랜드가 처음 이 방식을 도입했을 당시,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
2015.05.2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갤S6·엣지 예약 완판 "올 5천만대 판매 예상"
... 것이다. 특히 갤럭시S6엣지는 삼성전자에 최고급 제품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되찾게 해 줄뿐 아니라 다른 '미투' 브랜드의 추격을 최소한 6개월 이상 방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갤럭시S6 출고가는 ...
2015.04.0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심지혜 -
초심으로 돌아간 서영필 회장 … '미샤, 부활 신호탄' 쏜다
...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왔다.설상가상으로 국내 뷰티 시장의 포화 상태로 제품력으로 인정 받던 미투 제품의 인지도가 밀려나기 시작했다. 하지만 지난해 하반기 고비용 점포 정리를 통해 체질 개선 작업을 ...
2015.03.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소프트리 '벌집 아이스크림 분쟁'서 또 이겼다
... 부당한 이익을 꾀하려 했다. 이런 꼼수에 대해 특허청이 현명한 결정을 내린 것"이라며 "국내에서 미투브랜드 소송에서 패소한 밀크카우가 해외시장으로 주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해외시장의 미투브랜드에 ...
2015.03.0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쿠션' 메이크업 원조 아모레퍼시픽, 세계 트렌드 선도
...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 메이크업 제품 개발 남다른 숨은 노력 인기에 힘을 입은 탓일까. 미투 제품까지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아모레퍼시픽그룹 메이크업 제품 개발 스토리에는 남다른 노력이 숨겨져 ...
2015.02.2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안유리나 -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핸드크림' 350만 판매고 '화제'
... '최고의 핸드크림'으로 선정되는 등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경쟁사에서 유사한 콘셉트의 미투제품을 잇따라 선보일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디자인이 ...
2015.01.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조안나 -
'미투 브랜드' 분쟁, 소프트리 '웃고' 삼양식품 '울고'
'미투 브랜드' 분쟁에 대해 법원이 다른 판결을 내놨다. 벌집 아이스킄림 브랜드 소프트리가 밀크카우에 낸 부정경쟁행위금지 신청서는 소프트리가 웃었지만, 삼양식품이 팔도를 상대로 낸 가처분 ...
2014.12.0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원조 소프트리, 유사제품 소송서 승리"…미투브랜드 전쟁 '신호탄'
국내 식품업계서 원조 제품을 사실상 베낀 '미투(me too) 브랜드'들의 불꽃튀는 싸움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27일 서울중앙지법 민사13부(심우용 판사)는 "밀크카우는 소프트리의 ...
2014.11.2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