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소셜페스티벌 ‘T24’에서 네티즌 ‘Lv7.벌레(이하 벌레)’가 24인용 텐트 혼자서 치기에 성공했다.
8일 오후 4시30분쯤 벌레가 텐트 치기를 마친 뒤 양팔을 벌리고 환호하자 이를 지켜보던 누리꾼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24인용 텐트 혼자 치기 성공. ‘실제로 가능하다니’ Lv.7벌레, 전설이 되다.”
- 트위터 아이디 zi9wear“벌레님, 텐트 위에 올라간 건 진짜 ‘신의 한수’다. 나중에 분명 입만 산 종자들이 텐트의 강도가 어쩌구 운운할 것을 사전에 완전히 차단해버렸음.”
- 트위터 아이디 RealKaracha“T24의 벌레님을 보니 난 지금까지 뭐하면서 살았나 싶다.”
- 트위터 아이디 b2dabeat“벌레님의 T24 행사를 아프리카로 시청했습니다. 벌레님은 이미 벌레전드! 신난다. 히히~”
- 트위터 아이디 sajiki_‘T24’는 인터넷 커뮤니티 ‘SLR클럽’에 지난달 30일 올라온 글에서 시작된 축제는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련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장난으로 시작됐지만 ‘벌레’가 “50만원을 걸고 내기하자”며 연락처와 본인 사진을 올리는 등 자신감을 보이자 화제가 됐다. 최근 게임 ‘간장온라인’을 출시한 에스지인터넷이 텐트를 후원했다. 누리꾼들과 각 업체도 100여종의 상품을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