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지배할 키워드, 소비패턴, 라이프스타일 방향성 예측





너무 쉽게 예측된 미래,
그 속에서 폭발적이고 즉흥적인 인자의
강력한 영향력과 솟아오른 신호탄을 발견하라!

트렌드 전문가 그룹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이 
오는 27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2015 트렌드 워치(TREND WATCH)> 세미나를 진행한다.

<트렌드 워치>
사회 전반의 현상을 다각도로 분석해
기획, 디자인, 마케팅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메가 트렌드 세미나이다.

이번 세미나는
[Resource New-Verse]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인간과 자연이 가진 근원적인 요소에 집중하는
현대인과 인간의 오감과 천성, 재능,
그리고 원초적 자연이 주는 최고의 가치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한다.

특히 인터패션플래닝은
이번 세미나에서
지난 14~15 F/W 트렌드
[I;s Society(개인의 중요성을 넘어
개인이 갖는 다양성을 가치 있게 여기는
사회적 경향과 그에 따른 관점과 방법의 변화)]가
실제 마켓에서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검증하고,
후속 트렌드의 변화를 집중 조명한다.  

이를 통해 2015년도를 지배할 키워드를 찾아내고
대중의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의 방향성을
예측할 예정이다. 

또한 선진사례를 통해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전략 제안 등
실질적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간을 갖는다.



“우리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비자에 대해 이야기해왔다.

이들은 해결 방식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자신만을 위한 솔루션을 능동적으로 최적화시켜
시장을 변화시킨다.


2015년 소비자는
또 다른 진화를 보여 주는데,

<2015년 트렌드 워치>는
소비환경을 바꿔놓을 차별적인 소비 마인드와
파워를 지닌 소비자(Hopeful Monster)를 이야기한다.” 
  - 인터패션플래닝 관계자




참가신청은 온라인과 현장 구매로 진행되며, 
사전에 매진될 경우 현장구매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패션플래닝 홈페이지(www.if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인터패션플래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