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지배할 키워드, 소비패턴, 라이프스타일 방향성 예측
너무 쉽게 예측된 미래,
그 속에서 폭발적이고 즉흥적인 인자의
강력한 영향력과 솟아오른 신호탄을 발견하라!
트렌드 전문가 그룹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이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이
오는 27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2015 트렌드 워치(TREND WATCH)> 세미나를 진행한다.
<2015 트렌드 워치(TREND WATCH)> 세미나를 진행한다.
<트렌드 워치>는
사회 전반의 현상을 다각도로 분석해
기획, 디자인, 마케팅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메가 트렌드 세미나이다.
사회 전반의 현상을 다각도로 분석해
기획, 디자인, 마케팅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메가 트렌드 세미나이다.
이번 세미나는
[Resource New-Verse]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인간과 자연이 가진 근원적인 요소에 집중하는
현대인과 인간의 오감과 천성, 재능,
그리고 원초적 자연이 주는 최고의 가치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한다.
[Resource New-Verse]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인간과 자연이 가진 근원적인 요소에 집중하는
현대인과 인간의 오감과 천성, 재능,
그리고 원초적 자연이 주는 최고의 가치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한다.
특히 인터패션플래닝은
이번 세미나에서
지난 14~15 F/W 트렌드
[I;s Society(개인의 중요성을 넘어
개인이 갖는 다양성을 가치 있게 여기는
사회적 경향과 그에 따른 관점과 방법의 변화)]가
실제 마켓에서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검증하고,
후속 트렌드의 변화를 집중 조명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지난 14~15 F/W 트렌드
[I;s Society(개인의 중요성을 넘어
개인이 갖는 다양성을 가치 있게 여기는
사회적 경향과 그에 따른 관점과 방법의 변화)]가
실제 마켓에서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검증하고,
후속 트렌드의 변화를 집중 조명한다.
이를 통해 2015년도를 지배할 키워드를 찾아내고
대중의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의 방향성을
예측할 예정이다.
대중의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의 방향성을
예측할 예정이다.
또한 선진사례를 통해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전략 제안 등
실질적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간을 갖는다.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전략 제안 등
실질적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간을 갖는다.
“우리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비자에 대해 이야기해왔다.
이들은 해결 방식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자신만을 위한 솔루션을 능동적으로 최적화시켜
시장을 변화시킨다.
2015년 소비자는
또 다른 진화를 보여 주는데,
<2015년 트렌드 워치>는
소비환경을 바꿔놓을 차별적인 소비 마인드와
파워를 지닌 소비자(Hopeful Monster)를 이야기한다.”- 인터패션플래닝 관계자
참가신청은 온라인과 현장 구매로 진행되며,
사전에 매진될 경우 현장구매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패션플래닝 홈페이지(www.if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패션플래닝 홈페이지(www.if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인터패션플래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