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연아와 엘사의 합성 사진이 화제로 떠올랐다.
최근 ‘피겨여왕’ 김연아의 빙판 위 공연 모습과 영화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를 편집한 일명 ‘김연아 let it go’가 온라인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두 사람의 합성 사진을 보면 엘사의 트레이드마크인 땋아 묶은 긴 금발과 보라색 아이섀도를 그러넣은 김연아 선수의 모습이 닮아 있다.
한편 김연아의 스케이팅 영상에 ‘겨울왕국’의 ‘Let it go’를 삽입한 영상은 연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이 영상은 2009년 김연아가 조지 거쉰의 피아노 협주곡 바장조에 맞춰 프리스케이팅을 하고 있는 장면에 ‘렛잇고’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는데 마치 김연아가 이 음악에 맞춰 실제로 경기를 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은 한국박스오피스 기준 누적관객수 600만명을 돌파하며 애니메이션 최다 관객 경신과 함께 놀라운 흥행성적을 보이고 있다.
영화에 삽입된 오리지널 미국 영어버저늘 부른 데미 로바토와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외에도 한국 가수 효린이 불러 한국에서 개봉한 '겨울왕국' 엔딩 크레딧 버전에 공개된 한국어버전 역시 관심을 받았고, 디아, 효린, 에일리, 이해리, 유가은, 박현빈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TV, 라디오, 유튜브를 통해 ‘Let it go’를 부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