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주 만에 백화점 초도물량 품절 사태…베이스 메이크업 폭발적 성장


  • 연한 보랏빛의 몽환적인 컬러, <래디언트 오키드>.
    이 컬러가 2014년의 트렌드를 선두하고 있다.

    세계적인 컬러 컨설턴트 회사인 팬톤이 2014년 트렌드 컬러로
    <래디언트 오키드>를 꼽으면서 뷰티와 패션 업계에서는 래디언트 오키드가 주는
    [따스하고 밝은], [걸리시함과 사랑스러움]을 내세운 제품을 선보이며
    올 봄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지난 2월 <헤라>는 오키드 컬러를 메인으로 내세운 메이크업 스타트 크림인
    <매직 스타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 속 수분 충전과 결 케어로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키는 놀라운 효과를 선사한다.

    <매직 스타터>는 출시 2주 만에 백화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전년대비 베이스 메이크업 매출의 폭발적 성장세를 보였다.

    최근 깨끗하고 투명한 동안 피부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면서
    <매직 스타터>와 같은 멀티 기능 베이스의 인기가 다시금 치솟고 있는 것이다.

    또한 지난 2월 11일부터 배우 지진희가 포토 그래퍼로 변신해 진행한
    <매직 스타터 포토 에세이> 이벤트도 온라인상에서 인기몰이를 해
    초도물량 완판에 힘을 실었다.

    <매직 스타터>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투명 동안 메이크업의 완벽한 연출이다.

    이는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며,
    투명하게 표현되지만 뛰어난 보정력을 선사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스타트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불어 <매직 스타터>는 CC크림과 UV 미스트 쿠션을 함께 사용 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백화점 헤라 매장 관계자는 <매직 스타터> 사용 후 CC크림과 UV 미스트 쿠션을
    다음 단계에 사용했을 때 발림성과 지속력이 월등히 뛰어나 3STEP 메이크업 제품으로
    추천한다”
    “실제 <매직 스타터> 구매고객의 40%가 CC크림과 UV 미스트 쿠션을
    동시 구매해 투명 동안
    메이크업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매직 스타터 투명동안 3STEP 메이크업]은 <매직 스타터>로 피부를 한 톤 업 시키고,
    CC크림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잡티 없는 피부를 만든다.

    마무리 단계에 UV 미스트 쿠션으로 피부 전체를 톡톡 두드려 주면 커버와 윤기를 더하는
    투명 동안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헤라 매직 스타터>는 수분 착, 윤기 착, 코팅 착 효과로 어떤 상태에서도 화장 잘 받는
    피부로 최적화시켜 주는 메이크업 스타트 크림으로 가격은 4만5000원대(50ml). 

    [1호 퍼스트 라디언스]는 수분감을 매우 극대화하여 기존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에서
    구현하지 못했던 촉촉하게 빛나는 투명 피부를 만들어 준다.

    [2호 이너 글로우]는 은은하고 윤기 넘치는 펄감으로 품격 있는 글로우 피부를 만들어
    촉촉하고 맑은 윤기 피부를 연출한다.

    [3호 블로밍 모이스처]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고 가볍지만 깊숙이 침투되는 보습력과
    은은한 그린 컬러로 홍조를 잡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사진 = 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