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아로마티카, 아티스트리, 데메테르 신상품 출시
  •  

    ▲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

    클렌징 후에도 8시간 동안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바이오더마>가 워터 클렌징 [센시비오 H2O]에 수분력을 배가한 수분지속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비오 H2O]를 새롭게 선보였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의 비밀은 아쿠아지니움® 국제특허다. 아쿠아지니움 특허 성분에는 두 가자 주요 성분이 있는데, [비타민 PP]는 피부벽을 짱짱하게 해주어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사과씨 추출물]은 수분 통로를 열어주어 수분이 활발하게 순환될 수 있게 해준다.

    이 두 가지 성분의 이중 작용이 수분 보호막 작용을 상승시켜 클렌징 후 보습력을 극대화 해 클렌징만으로도 8시간 지속되는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글리세린 성분이 수분감을 배가시켜주고, 오이추출물이 민감도를 낮춰 더욱 편안하고 촉촉하게 클렌징을 마무리 해준다.

    가격은 250㎖에 2만 5000원대.
     



    ▲ 아로마티카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세럼]

    유기농 자연주의 화장품 <아로마티카(aromatica)>가 피부 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세럼]을 출시했다.

    아로마티카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세럼]은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수분 가드 세럼]이다.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거친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주며, 보습인자인 타마린드 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이 유기농 아르간 오일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매끈함과 탱탱함까지 선사한다.

    코포아수 씨드버터 성분 또한 빠른 시간 안에 수분을 전달하며, 천연 유래 성분 97.96%의 안전한 성분으로 천연 로즈우드 에센셜 오일의 달콤한 꽃향과 나무향으로 페이스의 힐링 타임까지 책임진다.

    가격은 50㎖에 2만 8000원대.

     



    ▲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스킨 리피니셔]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보이는 겉 모공부터 모공을 감싼 피부까지 5step로 케어하는 새로운 개념의 모공 안티에이징 케어,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스킨 리피니셔(주름개선기능성)]를 출시했다.

    [인텐시브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스킨 리피니셔]는 모공은 촘촘하고 작아보이게, 피부는 매끄럽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특히 특허를 보유한 아티스트리만의 혁신적인 [5step 리피니싱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공과 함께 피부결까지 밀착 케어해 이상적인 벨벳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첫 번째 step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잡고 모공과 피부결점은 커버하는 동시에 벨벳같이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두 번째 step은 각질제거 활성화를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맑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세 번째로 묵은 각질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여 작아 보이는 모공으로 케어하며, 네 번째는 자바티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여 쫀득쫀득한 모공과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마지막 다섯 번째 step에서는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시키고 모공 밖의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가꾸어준다.
     



    아티스트리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인텐시브 어드밴스드 스킨 리피니셔]를 구매하면 스킨 리피니셔와 함께 사용 시 제품흡수촉진 기능을 선사하는 [인텐시브 핫앤쿨 디바이스]를 한정 증정한다. 
     
    논문에 따르면, 화장품 도포 전 42도의 열을 30초 간 피부에 가했을 때 임상에 사용된 화장품의 피부 흡수율이 열을 가하지 않았을 때 보다 현저하게 높은 수치로 나타났다.

    이는 42도의 열이 피부 장벽의 훼손 없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층으로 더욱 깊숙이 침투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을 임상을 통해 입증한 것으로, 이번에 아티스트리가 선보이는 핫앤쿨 디바이스 또한 제품흡수촉진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 데메테르 [퍼퓸 립밤 시리즈]

    <데메테르>에서 향기케어와 립케어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립밥을 출시했다.
     
    데메테르에서 선보인 제품은 퍼퓸 립밤으로, 귀여운 패키지와 데메메테르 향기가 돋보이며 각 향기 별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와일드 체리 립밤]은 말랑한 젤리형 립밤으로, 붉은 체리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물드는 틴트 립밤이다.

    [라즈베리 립밤]은 핑크색의 젤리 텍스처가 특징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붉은 장미꽃 색으로 물들어 자연스러운 발색과 화사한 효과를 가진다.

    [애플 민트 립밤]은 상큼한 사과의 향과 시원한 민트 느낌의 귀여운 애플 민트색이 입술에 닿으면 자연스러운 붉은 색이 물들어 입술이 화사해진다.

    [아르간 호호바 오일 립밤]은 무향으로 입술 영양에 초점을 맞췄다. 호호바 오일 성분이 입술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보호해주며,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입술을 매끄럽게 가꿔 준다.

    [퍼지 네이블 립밤]은 달콤한 살구의 향과 귀여운 살굿빛의 말랑한 젤리 립밤으로, 자연스러운 발색과 언제나 화사한 효과를 선사한다.

    [불가리안 장미 멀티 살브]는 전신에 사용 가능한 농축 크림 밤이다.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바셀린 타입 제품으로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 해준다.

    모로코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 함유 하여 피부 표면을 얇은 막으로 감싸주고 보호해주며, 벌집에서 뽑아낸 비즈왁스, 식물성 스쿠알렌, 비타민E 유도체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다.

    또한 무벤조페논, 무프탈레이트류, 무동물성오일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된다.

    가격은 각각 10g에 1만 2000원대.

    [사진 = 바이오더마, 아로마티카, 아티스트리, 데메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