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이탈리아 등 920여개 업체 참가, 비알티씨·퓨어힐스 등 브랜드 선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4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 참가했다.

화장품 및 미용용품업계가 참여한 이번 2014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는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등 37개국 920여개 업체가 참여한 화장품 · 미용 박람회로, 약 2만 6000여명의 바이어 및 방문객이 관람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비알티씨(BRTC)>, <퓨어힐스(PureHeal’s)>, <씨엘포(CL4)>, <에센허브(ESSENHERB)> 4개 브랜드 외에도 청정 제주 성분을 이용한 제주 브랜드 
<제주엔>, <제주바람>를 함께 선보였다.

특히 비알티씨는 박람회 기간 동안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쟈스민 워터 커버쿠션] 등 쟈스민 워터풀 라인으로 주목 받았으며, 씨엘포의 모공 케어 라인인 [3X 라인]을 비롯한 블랙헤드 리무버는 가볍게 블랙헤드를 관리하는 제품으로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퓨어힐스는 넓어진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주 용암송이 라인]을, 에센허브는 피부 자극이 느껴지는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라인]을 선보였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아미코스메틱은 글로벌 브랜드로써 한 단계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해외 박람회를 참가하는 등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이번 2014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참가를 통해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상담으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에 유통망을 확장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사진 = 아미코스메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