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제시카의 퇴출설을 예견한 성지글이 올라와 화제다.

    제시카는 30일 새벽 자신의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라는 글을 남겼다. 

    하지만 이보다 앞선 30일 새벽 1시 30분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녀시대 제시카 때문에 해체 한다던데. 들음?'이라는 제목으로 "찌라시를 얻어 봤는데 내일 팬미팅에 제시카만 안 온다고 함"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 글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제시카 퇴출설 성지글'로 불리고 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이 발표되기 전 한 카페에 제시카와 SM엔터테인먼트 간의 상황, SM이 내놓을 공식입장에 대한 내용이 게재되기도 했다. 

    SM엔터테인먼트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향후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의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하며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를 공식화 했다.  

    [소녀시대 제시카 퇴출설 성지글, 사진=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