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주의의 발전요인은
    ‘민주화’가 아니라 ‘공권력 확보’

    최 응 표 /뉴데일리 고문 (뉴욕에서)

    예일대의 David Apter 교수는 한국의 ‘민주와 진보’를 가장한 폭도들의 난동시위를
    미리 예측이라도 한 듯, “민주주의가 발전하는 과정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민주화가 아니라
    공권력의 확보”라고 일러준다.

    새민련이 11. 14 광화문 폭동을 부추기며 적극적으로 감싸고도는 그 밑바탕에는
    “광우병 촛불은 아테네 이후, 최고의 직접민주주의” 라며
    2008년 광우병촛불 난동을 부추기며 두둔하고 나섰던 김대중의 反대한민국적 思考(이념)가
    깔려있다고 봐야 한다.

    “때리는 시어머니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는 속담이 있다.
    직접 때리는 正犯(정범=범죄를 실제로 저지른 사람, 민노총과 좌경, 이적단체들)의 뒤에 앉아서 폭동시위를 부추기는 새민련 같은 從犯(종범=다른 사람의 범죄를 도와준 죄)이 더 가증스럽고
    反대한민국적이라는 말이다.

  • 거기엔 조계종의 일부 중들도 톡톡히 한몫을 하고 있다.

    유럽을 떠돌며 세계를 온통 피로 물들이던
    그 끔찍했던 공산당 유령도
    자유와 정의 앞에 무릎 꿇고 사라진지 30년이 다 되는데,
    한국엔 지금도 김대중의 망령이 떠돌며
    공산혁명 기지라도 만들려는 듯
    나라전체를 난장판으로 만들고 있다.

    모든 참정권을 가진 시민이 직접 정치현장에 참여하던
    고대 아테네의 직접민주주의는
    쇠파이프와 철제사다리와 난동촛불이 난무하는 파괴적 참여가 아니라
    자유와 정의의 횃불과 미래의 비전을 가지고 참여하는 ‘참 (眞)’ 민주주의, 건설적 참여였다.

    민주주의 원천이 되는 이런 아테네의 신성한 직접민주주의를
    어떻게 쇠파이프와 철제사다리로 무장하고 공권력을 공격하는
    파괴적 공산혁명세력의 폭동에 비유하나.

    이런 김대중의 정신을 이어받은 새민련의 최대전술 전략은
    저런 파괴적 혁명집단을 어떻게 부추겨 국가질서를 파괴해 식물화하며,
    국민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속여 이득을 챙기느냐에 매몰돼 있는 것 같다.

    이석기 석방과 통진당 해산 반대 구호가 난무하는 가운데,
    쇠파이프와 철제사다리 공격으로 경찰버스 50대가 불타거나 부서지고,
    폭도들의 폭력으로 100여명 경찰관이 부상을 당하고, 밧줄로 경찰버스를 자빠뜨리고,
    버스 주유 구에 불을 붙이려는 폭력난동을 어떻게 평화시위라고 생떼를 쓰나.
    새민련 식 평화시위란 이런 것인가?

    민주화 장사로 갑질 생활을 즐겨온 자들,
    ‘민주주의가 발전하는 과정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민주화가 아니라
    공권력 확보’라고 일러준 데이비드 앱터 교수의 말이 귀에 거슬리겠지만,
    당신들이 즐겨 쓰는 다양성의 원칙이라는 면에서 그런 쓴 소리도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

     

  •  

    어느 시대, 어떤 나라를 막론하고 ‘國家利益과 國家安保’ 위에 놓일 수 있는 가치란 없다.

    명색이 국정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는 대한민국의 제1야당이란 자들이
    어떻게 국가전복을 꾀하는 폭도들의 난동을 부추기고 저들의 폭동을 감싸고도나.

    前 전교조 위원장 이수호의 주장대로 친북, 좌파세력의 조직체인 민노당이 주도하고,
    이적단체인 범민련 등이 합세해 일으킨 ‘민중총궐기’란 11. 14의 광화문 폭동을
    어떻게 경찰의 과잉진압에 자극받아 일으킨 우발적 행동이라고 공산당 식 거짓말로 포장을 하나.

    그리고 저들의 주장대로 법에 의한 정당한 시위라면 馬賊(마적) 떼나 한밤중 강도처럼
    왜 시커먼 복면을 쓰고 정체를 감추나.
    폭도들의 쇠파이프와 철제사다리 공격은
    공산 빨치산보다 더 살인적이고 저주에 차 있었다.

    이런 빨치산 식 폭동행위를 ‘박근혜 정부가 생존권을 요구하는 국민에게 살인적 폭력을 자행했다’며 김대중 식 거짓말로 국민을 선동하는 문재인, 역시 피는 못 속이는가 보다.

     <이석기 석방>, <통진당 해산 반대>, <역사교과서 국정화 반대>, <세월호 진상규명>,
    <국가보안법 폐지>, <국정원 해체> 등에 이어 <대북적대정책 폐기>, <5.24조치 해제>,
    <한반도사드배치 반대>, <뒤집자 재벌세상> 등의 슬로건이 어떻게 폭도들의 생존권이 되며,
    북한의 대남전략차원의 정치적 슬로건을 들고 나와 난동을 일으키는 폭도들의 폭력행위가
    어떻게 국민의 생존권 요구행위가 되나.

    김대중을 닮았나,
    어떻게 입을 열었다 하면 거짓말이고, 나섰다 하면 선동인가.
    ‘만주화’를 팔아 영광을 누려온 새민련을 비롯해 친북 좌경세력들,
    모든 역사발전의 요인은 ‘민주화’가 아니라 ‘공권력 확보’라는 데이비드 앱터 교수의 충고를
    귀담아 들으라.

    새누리당도 결코 예외일 수는 없다.

    공권력이 허술한 국가치고 국가질서가 제대로 된 나라를 보았는가.
    국가 질서가 엉망인 나라치고 민주주의가 제대로 자리 잡은 국가를 보았는가.

    그리고 사회적 도덕붕괴에 직면한 국민은
    “국민도덕이 붕괴한 뒤에는 민주주의가 성립될 수 없다”는
    앙드레 모로아의 말을 새겨들어야 한다.
    그래야 새민련과 친북 좌경세력의 선동전술에 말려들지 않는다.

    마크 크라크 장군은 그의 저서 <다뉴브강에서 압록강까지>에서
    “역사는 한번 잘못 저지른 실수에 대해 관용을 베푸는 법이 없다.
    인과의 열매는 결국 그 씨앗을 뿌린 자가 거둬들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역사의 법칙”
    이라고 했다.

    결국, 새민련이 어떤 거짓말로 선동하든, 친북 좌경세력이 어떤 유혹적인 언어전술로 부추기든, 결과적인 책임은 국민에게 있다. ‘국가이익’과 ‘국가안보’를 지켜나가는 데는
    ‘민주화’보다 ‘공권력 확보’가 우선한다는 意識이 국민 간에 공감대가 이루어질 때,
    국가질서가 확립되며, 反국가세력의 설자리는 소멸될 것이다.

    이번 11.14의 광화문 폭동을 국민의식이 깨어나고, 국가안보의식에 눈을 뜨고,
    공권력 확보의 절대성을 인식하는 계기로 만들지 못한다면
    자유대한의 국민이기를 포기해야 한다.
    세계10대 경제대국의 수혜자 자격이 없다는 말이다.

    “민주주의가 발전하는 과정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민주화가 아니라 공권력 확보”라고 일러주는 데이비드 앱터 교수의 충고가
    국민감정을 하나로 묶는 절대적 계기가 되길 하늘에 빌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