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A4(비원에이포) 바로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본명 차윤지)가 데뷔한다. 

    지난 1일 오후 11시 11분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WM Entertainment New Artist '아이(I)' Released! Coming Soon 2017. 1. 11 #아이 #I #노래하는아이 #춤추는아이 #꿈꾸는아이"라는 글과 함께 솔로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아이는 티저 끝 부분에 짧은 순간의 등장이지만 오묘한 표정 속에서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특히 시리얼, 초콜릿, 퍼즐, 벽면 등에서 영어 알파벳 'I'를 찾아내는 모습에서 차윤지의 예명인 '아이(I)'를 드러내며 그 속에 어떤 아이덴티티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는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데뷔 전부터 B1A4 바로와 붕어빵같이 닮은 외모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특히 보이 그룹 B1A4, 걸그룹 오마이걸을 배출한 WM엔터테인먼트의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어떤 음악적 스타일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는 "차윤지 양이 '아이'라는 예명으로 오는 11일 드디어 세상에 첫 공개된다. 현재 뮤비 촬영을 완료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데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아이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I)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1월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B1A4 바로 여동생 차윤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