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21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지 단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반전 동영상'의 주인공이 싱어송라이터 '황가람'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동영상은 버스킹하는 동료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던 '너목보 조성모편' 우승자 '2호선 미친개(이규라)'의 촬영팀이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홍대 거리에서 버스킹 이벤트로 일반인 관객과 함께 박정현과 임재범의 '사랑보다 깊은'으로 듀엣 무대를 꾸몄다. 열창을 한 일반인 주자들은 노력에 비해 기대에 살짝 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마지막 주자로 마이크를 건네받은 황가람에게도 관객들은 별반 관심을 보이지 않는 분위기였다.
그러나 노래를 시작한 황가람은 놀라운 반전 목소리를 선보이며 주위를 놀라게 했다. 수줍음을 머금은 모습에선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것. 임재범을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에 감탄한 관객들은 황가람에게 환호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
황가람은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싱어송 라이터로, 혼성 듀오 그룹 '나디브'로 활동하며 배우 박진주, 스포테이너 최성조 등 스타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맡아왔다. 또한 Mc The max(엠씨더맥스)의 '레퀴엠', 다이아걸스의 '스르륵' 등 수많은 앨범의 프로듀서로도 활약해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황가람의 음악을 들어보면 음악적 재능 만큼은 인정할 수 밖에 없다"며 "그가 가진 프로듀싱과 작곡 능력, 보컬 실력을 십분 발휘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황가람의 모습을 'BeICON'을 통해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eICON'은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로 운동, 음악, 뷰티와 관련된 각종 꿀팁과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셀러브리티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이곳에서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캐스트 등 각종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