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쇼미더머니'의 레전드 무대가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재현된다.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이 야심차게 준비한 인디페스타 1. '쇼미더레전드 : 힙합유니온(SHOW ME THE LEGEND)'이 오는 7일 오후 8시 단 1회 관객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쇼미더머니' 시즌2·시즌5'의 프로듀서 매드클라운, 시즌4의 릴보이가 있는 힙합듀오 긱스, 시즌4 우승자 베이식이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래퍼 매드클라운은 'get busy','못 먹는 감', '때려 박는 랩', '우리 집을 못 찾겠군요' 등 그의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릴보이와 루이로 구성된 긱스는  '사이렌', '숨이차', '가끔', 'Respect', 'Divin' 등으로 무대를 장악한다.

    2008년 데뷔한 베이식은 한국 최대의 힙합크루 지기펠라즈의 멤버를 거쳐 지난 2월 래퍼 최초로 월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는 이날 히트곡인 'GXNZI', 'Sunday in my bedroom', 'Survivor' 등 힙합 열풍을 이끈 폭발적인 랩 플로우를 펼친다.

    2015년 이례로 의정부예술의전당의 대표 브랜드 시리즈로 자리 잡은 '인디페스타'는 수준 높은 공연유치와 중저가의 관람료 책정으로 서울 관객까지 아우르는 '역관람' 행렬의 물꼬를 트는 등 음악팬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2017년 인디페스타 시리즈의 첫 번째 무대인 '쇼미더레전드 : 힙합유니온'은 기존의 어쿠스틱한 장르에서 탈피하고, 처음 시도하는 힙합장르를 통해 시리즈의 외연을 넓히며 새로운 음악장르와 관객을 연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연은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의 031)825-5841~2. 입장권은 3만~4만원.

    [사진=의정부예술의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