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년 만에 귀환한 뮤지컬 '햄릿'이 젊은 감각이 더해진 캐스트로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을 찾아간다.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체코 뮤지컬 '햄릿'은 2007년 국내 초연을 시작으로 2011년까지 김수용, 신성록,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 등 최고의 남자 배우들이 거쳐갔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햄릿'의 타이틀 롤은 이지훈, B1A4의 신우, 비투비(BtoB) 서은광이 캐스팅돼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정화, 최서연, 민영기, 김준현, 안유진, 전수미, 김승대, 에녹 등이 합류해 최강 조합을 이끌어낸다.

    셰익스피어의 햄릿이지만 이번 월드버전 뮤지컬은 체코 그레미 상과 골든디스크상을 수상한 국민 아티스트 야넥 레덱츠키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브로드웨이 최고의 안무가 제이미 맥다니엘이 참여한다.

    연출을 맡은 로버트 요한슨은 미국에서 수백 편의 뮤지컬을 제작한 베테랑으로 한국에서 EMK뮤지컬컴퍼니와 함께 '팬텀', '몬테크리스토', '엘리자벳', '레베카', '마리 앙투아네트' 등을 선보였다.

    뮤지컬 '햄릿'은 5월 19일부터 7월 23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티켓오픈은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시작한다.

    [사진=뮤지컬 '햄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