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파 배우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 활동을 잠정 중단할 방침이다. '비인두'는 뇌기저에서 연구개까지 이르는 인두의 가장 윗부분으로, 이곳에 생긴 악성 종양을 '비인두암'이라 일컫는다.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많은 분들이 염려와 걱정을 하실 것 같아 현재 김우빈 씨의 상태를 직접 알려드리는 것이 옳다는 소속사의 판단에 따라 입장을 밝힌다"며 "김우빈 씨는 최근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얼마 전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했고, 비인두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싸이더스HQ는 "다행히 치료가 늦지 않은 상태라 현재 약물치료와 방사선치료를 시작했다"며 "우선적으로 치료에 전념,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빠른 쾌유를 빌어달라"고 당부했다.

    지난해 KBS 2TV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와 영화 '마스터'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김우빈은 마이더스 최동훈 감독의 신작 '도청'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다음은 싸이더스HQ가 배포한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김우빈 씨 건강 관련 공식 입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많은 분들이 염려와 걱정을 하실 것 같아 현재 김우빈 씨의 상태를 직접 알려드리는 것이 옳다는 소속사의 판단에 따라 입장을 밝힙니다.

    김우빈 씨는 최근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얼마 전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하였고, 비인두암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치료가 늦지 않은 상태이며, 이에 따라 현재 약물치료와 방사선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

    우선적으로 치료에 전념하여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빠른 쾌유를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예정된 스케줄은 치료를 위해 협의 중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