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첫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윤제균 감독의 JK필름이 제작하는 새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협상'은 서울지방경찰청 위기 협상팀의 유능한 협상가가 자신의 상사를 납치한 인질범과 대치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범죄 스릴러 영화다.

    경찰청 산하 위기협상팀 소속으로, 인질들의 생사를 걸고 찰나의 순간마다 중요한 판단을 해야 하는 협상가 '하채윤' 역은 손예진이 맡는다. '해적', '비밀은 없다', '덕혜옹주'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손예진은 이번엔 인질범과 두뇌 싸움을 펼치는 협상가로 분한다. 

    영화 '공조'로 780만 관객을 동원하며 2017년을 기분 좋게 시작한 현빈은 극중 '하채윤'과 대치하며 인질극을 벌이는 '민태구' 역으로 출연해 생애 첫 악역에 나선다. 그는  피도 눈물도 없는 희대의 인질범 역할로 분해 다시 한 번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협상'은 '해운대', '국제시장'으로 '쌍천만 감독' 반열에 오른 윤제균 감독이 제작을 맡고, '국제시장'의 조감독 출신의 이종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이종석 감독은 "기존 한국영화에서 다뤄진 바 없는 협상가를 소재로 하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 특히 연기파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합류로 극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질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며 소감을 전했다. 

    영화 '협상'은 6월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