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과 실력파 성악가가 모여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한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이 12월 24일, 25일 양일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Someone like you (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 잇 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3가지 테마를 통해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을 비롯한 뮤지컬 넘버와 디즈니 테마, 캐롤 등을 선사한다.
24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공연은 '썸원 라이크 유'를 테마로 꾸며진다.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노트르담 드 파리', '마이페어레이디' 등 뮤지컬 속 러브 테마를 가진 넘버들을 선사하는 무대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 민우혁, 최현주가 무대에 올라 애틋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팬텀'을 통해 뮤지컬에 첫 도전했던 소프라노 김순영과 유럽 오페라 무대에서 각광받고 있는 바리톤 이응광이 함께해 자리를 빛낸다.
25일 오후 3시 공연은 디즈니의 명곡들과 애니메이션 넘버들을 테마로 한 '렛 잇 고' 무대가 채워진다. '렛 잇 고'는 '겨울왕국'의 메인 테마곡의 한국판을 부른 박혜나와 미국에서 뮤지컬 '알라딘'의 주인공으로 참여했던 마이클 리,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주인공 엠마 왓슨 벨의 노래를 맡았던 이지혜가 출연한다.
또 현음중창단 &소리열매과 무대에 올라 렛잇고 열풍을 몰고 왔던 '겨울왕국'을 비롯해 '미녀와 야수' 등 디즈니의 명곡들과 '위키드', '애니', '캐롤' 등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펼친다.
25일 오후 7시 30분에는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으로 꾸며지는 '디스 이즈 더 모먼트'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가 출연해 '지킬앤하이드', '닥터지바고', '드라큘라',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등 작품 속 뮤지컬 넘버들을 들려준다.
총 4회로 열리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세계 정상급 솔리스트와의 협연하며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완성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롯데콘서트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람료 3만~14만원. 문의 1588-5212.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