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트렌드 리포트 필' 촬영 차 존박 만나 '찰칵'
-
'슈퍼스타K' 출신 존박이 배우 민효린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배경은 '슈퍼스타K'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노래와 안무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톱4'의 연습실.
사진에서 민효린은 청순한 미소를 지은 채 수줍게 옆을 바라보고 있고, 존박은 멋적다는 듯이 먼 곳을 바라보고 있어 마치 막 시작된 연인처럼 보는 사람을 웃음짓게 하고 있다.
또한 존박은 민효린의 팔짱에 긴장한 듯 나무토막처럼 뻣뻣한(?) 차렷 자세를 해 특유의 순수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는 평.
네티즌들은 "둘이 완전 연인 같다. 잘 어울리네", "'순수 존박' 얼어있는 모습도 귀여워","부럽다 민효린" 등의 댓글을 남기며 호응을 보내는 분위기.
Mnet 제작진은 "얼마전 MC 민효린이 '트렌드 리포트 필' 촬영 차 '톱4'의 연습실로 찾아가 존박을 처음 만났을 때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한 뒤 "앞으로 존박은 '트렌드 리포트 필'의 모 코너에 고정적으로 출연할 계획인데 평소에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인 존박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라이징 패셔니스타 MC 민효린과 패션 '핫 가이' 존박의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은 오는 12월 1일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