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외식업계, 밸런타인데이 시즌 메뉴 출시… "사랑을 전하세요"
... 스트로베리 라떼 3800원(G)이다.마노핀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작지만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소확행 디저트가 인기”라며 “마노핀의 이번 신제품은 실속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될 ...
2019.02.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마노핀, 밸런타인데이 시즌 머핀 출시
...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마노핀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작지만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소확행 디저트가 인기”라며 “마노핀의 이번 신제품은 실속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될 ...
2019.02.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쿠팡, '싱글하우스' 전문관 오픈… 1인가구 상품 한 자리에
... 선보이는 '싱글하우스'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1인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워라밸', '소확행' 문화 확산으로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쿠팡은 1인가구 고객들도 쉽게 집을 ...
2019.01.3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프리미엄 증류주 인기…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 선봬
...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일품진로 1924선물세트는 소확행(작지만 확실 행복)트렌드 확산으로 프리미엄 소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선물”이라면서 ...
2019.01.3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전국 청년 80명, '영덕군 내일로 홍보단' 위촉
... 홍보단의 한 학생은 “영덕에서 푸른 바다를 보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즐거운 체험까지 하니 진정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느꼈다”고 말했다.
2019.01.25 대구경북 > 경북 > 김창식 -
'나'를 위한 소비… 백화점 문화센터 시간표도 바꾼다
주52시간 근무제도, 1인 가구의 증가, 소확행 등 달라진 소비 패턴으로 백화점 문화센터 시간표가 달라지고 있다. 20∼30대 젊은 직장인은 물론 남성 수강생도 늘어나면서 백화점 업계도 ...
2019.01.2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올리브영, 2018 H&B 어워즈 발표… 키워드 '색조·슈퍼루키'
... 인플루언서의 영향뿐 아니라, 경기 불황이 장기화하면서 '작은 사치' 트렌드와 맞물려 색조화장품을 통해 '소확행'을 누리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색조 순위 변동 역시 컸다. 립 부문에서 1위는 지난해 ...
2019.01.2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임소현 -
1세대 한식뷔페 막 내렸다… CJ·이랜드·신세계 '각자도생'
... 나섰다.올반 프리미엄의 새해 매출액은 지난해 연말 대비 약 17% 증가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추구)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추구)로 대표되는 가치소비 트렌드의 ...
2019.01.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오비맥주, 12캔에 1만원 '필굿' 출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에 도전장
... 맛의 깊이를 더했다고 오비맥주는 소개했다.제품명과 디자인에는 재미와 행복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덧붙였다. 2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
2019.01.1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한지명 -
"고객 기호에 딱 맞네~" 유통업계, 맞춤형 '설 선물세트' 강화
...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설을 앞두고 53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1인 가구의 증가와 소확행, 가심비를 추구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관련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
2019.01.0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