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마케팅은 쉽고 엔터테인먼트는 어렵다!"… 파격 마케팅의 대가 '리퀴드 데스'의 성공 전략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파격적이고 혁신적인 광고로 유명한 미국의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Liquid Death)'는 세계에서 마케팅을 가장 잘 하는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적은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역대급 무더위 대비… 롯데온 '여름 특가전' 개최
... 상품군별로 추가 할인 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여름철 인기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패션 시즌오프 TOP 30' 행사를 진행한다. 폴로 랄프 로렌, 라코스테, 쉬즈미스,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이마트, 인천 SSG랜더스필드서 '패밀리 데이' 연다
... 밝혔다.이마트는 먼저 SSG랜더스필드 프런티어(1루) 광장에서 식료품, 일상 용품 등 이마트 내 인기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마트 패밀리 부스'를 설치한다. 부스에는 하림, 동원F&B, 유니레버,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본격적인 여름 온다”… 백화점3사, 여름 정기세일 개최
...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전점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총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해 '홈 바캉스 ...
2024.06.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문은혜 -
계명대 패션마케팅학과 학생들, 편집샵 OSFORM 론칭
... OSFORM(오스폼)을 론칭했다.계명대 패션마케팅학과는 매년 새로이 떠오르는 니치 마켓을 중심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제안전을 졸업작품전으로 진행해 왔다. 학생들이 직접 회사 조직을 구성해 브랜딩, 상품기획 및 제작, ...
2024.06.17 대구경북 > 대구 > 강승탁 -
"소비자 속마음 이해하려면 커뮤니티 속 대화에 주목하라!"… 스티브 허프만 레딧 CEO
... 무언가를 검색할 때 컨센서스(여론)와 편리성, 맥락 등 3가지 요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브랜드가 소비자와의 연결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는지, 그들이 무엇을 어떤 맥락에서 ...
2024.06.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삼성 'SAMSUNG IMPULSE' 캠페인, 2024 칸 라이언즈서 실버 라이언 수상
... 출품사: 제일기획 마드리드(Cheil Worldwide Madrid)브랜드: 삼성(SAMSUNG) 수상: 2024 헬스&웰니스 라이언즈(Health & Wellness Lions) ...
2024.06.17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은현주 -
2024 칸 라이언즈, 전 세계 2만6000여개 출품작 몰려
... 강력한 동기가 됐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회사 구성의 변화 또한 흥미롭다. 사이먼 쿡 CEO는 "브랜드 제출 수는 6% 증가했고, 미디어 소유자는 31% 증가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전체 스펙트럼에 걸쳐 ...
2024.06.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다정 -
고창군, 세계유산도시 경관조형물 제막식
... 고창군수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세계 보물 7가지를 간직한 최고의 이미지를 관문에 설치하고 이를 브랜드화한다면 고창을 찾는 사람들이 고창과의 첫 만남에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며 “고창군의 정체성과 ...
2024.06.17 호남제주 > 전북 > 신명철 -
제주항공, 규현·이미주가 래핑한 항공기 띄운다
... 때문이다.제주항공은 주력 노선인 일본은 물론 동남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제주항공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김수현, 동방신기, 송중기, 이민호 등 모델을 활용한 한류모델 래핑기로 국내외 ...
2024.06.17 뉴데일리경제 > 항공·물류 > 김재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