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나쁘다고만 할 순 없는 '인공 풀뿌리' 운동
[마케팅 버즈워드] 애스트로터핑 Astroturfing 현대사회에서는 셀 수 없이 많은 물건들이 발명된다. 과거에 없던 물건이 탄생하면 이름도 필요하게 되는데, 많은 경우 최초 발...
2017.03.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갤럭시 '할수없는 것을 하라'
2017년 아카데미 시상식 광고로 집행된 삼성 "나머지 우리(The Rest of Us)"삼성 미국 "나머지 우리(The Rest of Us)" by Wieden + Kenned...
2017.03.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제일기획 마케팅컨설팅회사 PSL 인수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임대기)이 영국의 자회사인 아이리스(Iris)를 통해 영국의 B2B 가격전략 컨설팅회사 PSL(Pricing Solution Limited)의 인수계약을 체...
2017.03.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알고 보면 쉬운 '기발한' 온라인 마케팅
인터넷 시대가 도래한 이래 누구나 사용하게 된 '해킹'이란 말은, 컴퓨터 시스템의 취약점을 타고 침입해 귀중한 정보를 빼가거나 시스템을 망가뜨리는 '블랙 핵(Black hack)'...
2017.02.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미 해외파병 군인에게 슈퍼볼 중계
[크리에이티브 산책] 현대자동차 미국 '부활절 달걀(Easter Egg)' by 이노션 지난 1월 폴란드 자강(Żagań)에 미군 4만여 명이 배치됐다. 폴란드와 리투아니아 접경에...
2017.02.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매칸-서비스플랜, 라이언즈 헬스 심사위원장 배출
2017년 라이언즈 헬스에서 맥칸 헬스(McCann Health)의 ECD 준 래피(June Laffey)와 서비스플랜 헬스&라이프(Serviceplan Health & Life)...
2017.02.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조나단 밀든홀, 크리에이티브 효과 심사위원장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효과상 심사위원장으로 에어비앤비의 CMO인 조나단 밀든홀(Janathan Mildenhall)이 선정됐...
2017.02.1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환경 지킴이 영웅이 되는 간단한 방법
기아자동차 '영웅의 여정(Hero's Journey)' by David & Goliath 지난 2월 5일 미국 슈퍼볼이 최다득점역전 등 각종 진기록을 세우며 막을 내렸다. 올해...
2017.02.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유니버설 뮤직-페레이러, 칸서 엔터테인먼트 심사
2016년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에서 유니버설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의 글로벌 수석 올리비에 로버트-머피(Olivier Robert-Murphy)와 페레...
2017.02.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서비스플랜 염대훈 ECD 두바이링크스 심사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염대훈 ECD가 2017년 두바이 링크스(Dubai Lynx)의 프로모&액티베이션 부문과 이노베이션 두 부문에서 심사를 맡게 됐다. 두바이 링크스는 칸 라이언즈...
2017.02.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