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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열차가 위험하다…도시철도 '관제사難'에 사고위험 노출
... 부족한지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다. 산하기관인 코레일만 유일하게 인력 수급 현황을 아는 정도다.심지어 뉴데일리경제의 취재로 한국교통안전공단을 통해 받았다는 인력 현황 통계도 부정확했다. 국토부는 지난 17일 현재 ...
2020.06.22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임정환 -
[기고] 개인사업자, 성실신고확인제도 꼭 확인해야
... 실무위원 (2007년~2009년)KBS 9시 뉴스, KBS 경제타임, TV조선, 연합뉴스 외 각종 TV방송 출연매일경제, 한국경제, 중앙일보, 파이낸셜뉴스, 문화일보, 뉴데일리 외 주요 ...
2020.06.12 뉴데일리경제 > 기고 > 차진형 -
[단독]文정부 철도청 부활 물 건너가나… 관리 고려 코레일·철도공단 분리 유지
... 맞춰진 것으로 알려졌다. 인력과 조직이 부족한지, 부족하다면 어느 정도가 적정한지 등을 진단하게 된다.뉴데일리경제가 한국교통연구원이 수행한 '철도현장 안전관리시스템 개선방안'을 입수해 살펴본 결과 연구용역은 철도건설은 ...
2020.06.05 뉴데일리경제 > 정책 > 임정환 -
[서평] 66년을 꿰뚫은 거인의 통찰력… 이승만의 '위대한 3년'
... 부정선거 의혹 ▲전 세계를 오염시키며 인류를 경제공황의 늪으로 빨아들이인 '우한코로나 의혹'을 통해 ... 보기(2011)'가 있다.현재 인터넷 미디어그룹 뉴데일리(newdaily.co.kr) 대표회장, 건국이념보급회 ...
2020.06.05 뉴데일리 > 문화 > 조광형 -
[위기를 기회로] 화장품 ODM 코스맥스, OBM으로 제2도약
...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화장품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일리경제는 '위기를 기회로' 시리즈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에도 미래 성장엔진을 준비하는 화장품 기업들을 살펴본다.<편집자주> ...
2020.06.04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위기를 기회로] R&D 속도 내는 한국콜마, 화장품 제조 '1위' 다진다
...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화장품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일리경제는 '위기를 기회로' 시리즈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에도 미래 성장엔진을 준비하는 화장품 기업들을 살펴본다.<편집자주> ...
2020.06.02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위기를 기회로] '경영 복귀'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첫 과제는 '생존전략'
...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화장품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일리경제는 '위기를 기회로' 시리즈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에도 미래 성장엔진을 준비하는 화장품 기업들을 살펴본다.<편집자주> ...
2020.05.2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위기를 기회로]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재도약 꿈꾼다
...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화장품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일리경제는 '위기를 기회로' 시리즈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에도 미래 성장엔진을 준비하는 화장품 기업들을 살펴본다.<편집자주> ...
2020.05.2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위기를 기회로] LG생활건강, 제2의 '후' 찾아 M&A 박차… "지속 성장 할 것"
...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화장품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일리경제는 '위기를 기회로' 시리즈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에도 미래 성장엔진을 준비하는 화장품 기업들을 살펴본다.<편집자주> ...
2020.05.22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위기를 기회로] 혁신 또 혁신… '체질 개선' 나선 아모레퍼시픽
...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화장품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일리경제는 '위기를 기회로' 시리즈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에도 미래 성장엔진을 준비하는 화장품 기업들을 살펴...
2020.05.21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