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오리온 '꼬북칩', 한·중 합산 누적판매량 1억봉 돌파
... 성장세를 견인했다. 가수 헨리를 모델로 한 꼬북칩 바이럴 영상 조회수가 6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1020세대 ... 10세~29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마케팅 활동으로 SNS에서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
2018.12.0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현대차, 홈투카 적용 中 전용세단 '라페스타' 출시… 2030 세대 공략
... 도시 2400여명을 대상으로 시승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패션 매거진 '바자르'와의 협업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에도 나선다.현대차 관계자는 “라페스타는 중국 시장 환경 및 최신 트렌드를 집중 연구하고 ...
2018.10.19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성수 -
페이스북이 인정한 신세계·신한은행·에스쁘아… 마케팅 비밀은?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이 기업의 성공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 ... 수 있는 대학생, 워킹맘, 인플루언서의 상황별 바이럴 영상 제작해 사전 바이럴을 진행했고 그 중 가장 ...
2018.09.1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기아차, 中서 2030세대 겨냥한 SUV 'KX1' 출시
... 높였다.한편 기아차는 주요 음악 채널에 ETM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KX1브랜드송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브랜드송 따라부르기 경연대회 등의 바이럴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2018.08.23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박성수 -
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 4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천만봉 돌파
... 있다. '태양이 다시 돌아왔다'는 메시지로 제작된 바이럴 영상은 실제 학생들의 참여형 콘텐츠로 큰 화제를 ... 강력한 브랜드로 등극했다"며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족도를 ...
2018.08.1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11번가, 中 징동닷컴에 전문관 오픈… "역직구 서비스 본격화"
... 18일 20주년을 맞는 징동닷컴 창립일을 기념해 20일까지 타임 세일, 장바구니 쿠폰 증정, SNS 바이럴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행사 기간에는 징동닷컴을 통해 11번가 MD가 구성한 생방송 '라이브쇼'도 ...
2018.06.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진범용 -
갤러리아百, SNS 스타와 손잡고 마케팅 채널 다변화 나서
... 인플루언서 '상아튜브'와 손잡고 2차 동영상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촬영을 ... '상아튜브'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1차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
2018.06.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수경 -
한경희생활과학의 승부수… 신제품-바이럴 마케팅-방판망 구축
... 판매는 약 500여 명의 영업사원을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영업 전략은 판매인들을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이다. 현재 회사는 사업 론칭을 위한 영업 인력을 모집 중이다. 사업은 9월 중 시작할 계획이다.신제품 ...
2018.05.3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희진 -
올리브영, 30일부터 올해 첫 대규모 세일 실시…최대 50%↓
... 40대 여성과 남성 고객을 확실하게 잡기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새롭게 시도한다. 개그우먼 김신영이 20대 여성부터 남성까지 1인 5역을 소화한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날 ...
2018.05.3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롯데홈쇼핑, 모바일 통합 앱 선봬… 이미지 검색 등 신규 기능 탑재
... 소개하는 'L라이브', 홈쇼핑 최초 시트콤 형식의 바이럴 영상 '신입사원 로토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 통해 증강현실을 활용한 서비스,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 다양한 상품 검색 서비스, 장바구니·찜 ...
2018.04.3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