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기업 구매담당자도 '사람'이다
통신수단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면서 마케팅을 인바운드 마케팅과 아웃바운드 마케팅으로 구분하던 시대는 끝난 것 같다. 웹과 모바일의 보급으로 인해 사람들이 커뮤니케이션을 취사선택할 ...
2017.02.0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수전 라인-에릭 살라마, 칸서 '혁신' 심사한다
2017년 라이언즈 이노베이션에서 BBG 벤처즈(Ventures)의 수전 라인(Susane Lyne)과 칸타르(Kantar)의 CEO 에릭 살라마(Eric Salama)가 각각 이...
2017.02.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삼성전자 전세계 최다 수상 광고주
삼성전자가 건 리포트(Gunn Report)에 의해 2016년 전세계 광고제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광고주로 집계됐다. 2위와 3위는 버거킹과 폭스바겐이 각각 차지했다. 건 리...
2017.02.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이지라이더' 가죽재킷 아재들 향수 자극
미국은 자동차왕국이다. 현대 자동차의 기원을 어디에 둬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을 수 있지만, 자동차가 대중에게 보급되기 시작한 것은 분명 헨리 포드가 바로 미국에서 대량생...
2017.02.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17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장 16명 발표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심사위원장 16명이 발표됐다. 일차로 발표된 심사위원은 칸 라이언즈의 16개 부문 심사를 이끌게 되며, 라이언즈 헬...
2017.02.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콘텐트 대홍수시대 브랜드의 생존법
1980년 탄생 후 한 동안 일부 전문적인 용도로만 이용되던 월드와이드웹(www)이 일반에게 보급되면서 콘텐트의 역사는 완전히 바뀌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콘텐트의 수요자와...
2017.01.3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눈사람 군단 물리치는 SUV 니산 '로그'
1977년 첫 에피소드가 개봉된 이후 스타워즈는 전세계에 퍼진 일종의 문화현상이 됐다. 스타워즈 시리즈는 흔히 사가(Saga: 북유럽 영웅 전설)라 불린다. 신화나 전설과 같은 ...
2017.01.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현대차 N 시리즈 캠페인 R/GA가 맡는다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고성능 자동차 N 시리즈를 전세계적으로 런칭하기 위해 디지털 대행사로 유명한 R/GA 런던지사를 온라인 캠페인 담당 대행사로 선정했다. 광고전문지인 애드버타이징...
2017.01.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경쟁사끼리 티격태격… 재미난 '싸움구경'
지난 1월 20일(현지시간) 마침내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 제 45대 대통령으로 취임한 후, 인터넷에는 또 다시 '트롤링'이라는 말이 범람하기 시작했다. 한 유튜버(Youtuber)...
2017.01.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현대차 올 슈퍼볼 광고 '실시간 제작'
현대자동차가 2017년 슈퍼볼 광고를 '라이브'로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현대차는 경기 도중 필드 밖에서 촬영한 영상 중 최고의 장면들을 즉석에서 편집, 경기 종료 후 시상식 직전 ...
2017.01.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