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 "2015년, 제2 도약 원년될 것"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서울 베스트웨스턴 나이아가라 호텔 대연회장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앤푸드의 경영진과 임직원, 자회사 및 관계사...
2015.03.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맥도날드 '내셔널 브렉퍼스트 데이' 성황리 막 내려
맥도날드는 9일 전국 360여개 맥도날드 맥모닝 판매 매장에서 진행된 '내셔널 브렉퍼스트 데이(National Breakfast Day)' 행사가 많은 고객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2015.03.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수사·코코샤브…이종메뉴 한번에 먹는 '하이브리드 매장' 인기
치킨과 삼겹살 구이를 즐길 수 있는 스시 전문점, 신선한 과일과 디저트를 제공하는 샤부샤부 전문점 등 이종 메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외식 브랜드가 소비자들 ...
2015.03.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신라면·바나나맛 우유·베지밀…장수 브랜드 비결은 '변신'
국내 내로라하는 장수 브랜드들이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점점 빨라지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맞춰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기존 소비층의 입맛은 견고히하고 젊은층의 입맛까지 ...
2015.03.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네네치킨 서포터즈 '네네친구' 1기 모집
네네치킨이 브랜드 서포터즈 '네네친구' 제 1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네네친구'는 네네치킨 제품과 마케팅 활동 등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진행하는...
2015.03.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푸짐하고 가격은 싸고'2인용 메뉴'가 뜬다
움츠러든 소비심리에 외식업계 역시 꽁꽁 얼어 붙었다. 이에 외식업계는 저렴한 가격으로 하나의 메뉴를 2명이 맛 볼 수 있도록 하는 '2인 1메뉴'를 선보이기 시작했다.지난 겨울 빕...
2015.03.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TGI프라이데이스, 어메이징 런치 세트 신메뉴 선봬
TGI프라이데이스가 신제품과 스테이크를 추가한 어메이징 런치 세트를 개편한 메뉴를 6일부터 운영한다. 새롭게 개편한 어메이징 런치 메뉴에는 레스토랑 업계에서 유일한 호주산 와규를 ...
2015.03.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빕스 '18주년' 기념, 샐러드바 1997원
빕스가 1997년 론칭 이후 18주년을 맞아 샐러드바 가격을 1997원에 제공한다. 6일 CJ푸드빌은 빕스가 18주년을 기념해 샐러드 바 가격을 1997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2015.03.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탐앤탐스·맥도날드 '아침족 잡기' 팔 걷었다
식품·유통업계가 1조원 대의 아침식사 시장을 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되며 아침족을 공략하고 있다. 최근 세븐일레븐은 '우리들의 아침 시간'이라는 조리빵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
2015.03.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CJ제일제당, 신개념 어묵바 '삼호어묵바' 새 단장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2월 '삼호어묵 수제형어묵'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신개념 어묵바 '삼호어묵바'를 새롭게 단장했다. '삼호어묵바'는 여의도 IFC몰 올리브마켓 내에 위치...
2015.03.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