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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이불 '구스' 지고 '극세사' 뜬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 이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가운데 지난해 크게 유행했던 '구스' 이불보다 '극세사' 이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리·거위털 이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2014.10.2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분리형 속옷 '라쉬반', CJ오쇼핑서 론칭
분리형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홈쇼핑서 완판을 기록한 브랜드 라쉬반이 신상 '뉴히트'로 다시 한번 안방 시장 공략에 나선다. 라쉬반은 내달 1일 오후 2시 10분부터 70분간 CJ오...
2014.10.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신동빈 회장, 제2롯데 30일 오픈행사 조촐하게 진행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오는 30일 제2롯데월드몰 입주사 관계자를 초청해 개장 기념행사를 갖는다. 애초 테이프 커팅 행사를 포함한 '그랜드 오픈식'도 고려했으나 개장 전부터 불거...
2014.10.2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커피 수입량 사상 최대…'맥심 원두' 판매1위
올해 커피 수입량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면서 간편한 '스틱형' 원두커피의 매출이 크게 증가(652%)한 것으로 나타났다.SK플래닛 11번가는 올 한해(1월~10월 26일) 커피 ...
2014.10.28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비즈니스 호텔 뷔페, 직장인 회식 장소로 '인기'
최근 곳곳에 문을 연 비즈니스호텔이 뷔페 레스토랑을 통해 직장인의 '회식 장소'로 어필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비즈니스호텔의 뷔페 레스토랑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소비자원 "트레킹화, 브랜드별로 닳는 정도 7배 차이"
아웃도어 트레킹화 신발의 닳는 정도가 브랜드에 따라 7배 이상 차이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10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백화점도 못하는 게 있네?
[취재수첩]2014년 패션·유통업계의 판도를 뒤흔든 가장 큰 화두는 바로 '라이프스타일숍'일 것이다.패션·유통업계가 오프라인 매장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패션상품은 물론 다양한 리빙 ...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배태랑 -
에잇세컨즈, BI 바꾸고 글로벌 브랜드 시동
제일모직의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이하 BI)를 전격 교체하며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에잇세컨즈는 서울 잠실의...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옥션, 중고 판·구매자 겨냥 3만원 이머니 적립
옥션의 모바일 '중고장터'가 TV광고와 모바일 프로모션, 야외 행사 등을 벌이며 중고장터 서비스를 강화한다. 지난 6월 모바일 중고장터 앱 개편 후 개편 전 대비 월평균 거래량이...
2014.10.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부츠 신는 남성 늘며 판매량 '쑥쑥'
겨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부츠'가 벌써부터 인기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까지 인기를 얻고 있어 판매량도 늘리는 추세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 따르면...
2014.10.2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