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팀버랜드, 내몽골 호킨 사막에 나무심기 캠페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지난 8월 중국 내몽고 호킨 사막에서 사막화 방지를 위한 '호킨 사막 나무 심기 캠페인'을 펼쳤다. 팀버랜드에...
2014.09.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한섬 '타임' 새로운 飛上 준비 끝…글로벌 공략 시동
국내 여성복 브랜드 1위업체 한섬의 '타임'(TIME)이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한섬은 하반기에 타임의 매출 확대와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중점적으로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한섬에...
2014.09.0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타임스퀘어, 추석 연휴 정상영업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가 올 추석 연휴 영업시간을 발표했다.3일 타임스퀘어에 따르면, 추석 당일만 오후 1시에 개장하고 연휴기간 휴무 없이 정상 영업한다. 타임스퀘어 내 이...
2014.09.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안마기·호텔·콘도예약…명절증후권 해소 상품 '인기'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벌써부터 고된 가사 노동과 교통 체증 등으로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따라 일손을 도와주거나 피로를 풀어주는 '도우미 상품'들이 ...
2014.09.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배송 걱정 NO, 간편 구매 YES"…올 추석 '모바일 상품권' 대세
명절 선물로 인기를 누렸던 상품권이 모바일 상에서도 인기다.11번가는 최근 일주일간(8월 27일~9월2일) 모바일 상품권 매출이 지난해 추석 이전 같은 기간보다 43%, e-쿠폰...
2014.09.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현대모비스, 소외이웃에 1억5천만원 상당 상품권 전달
현대모비스가 추석을 앞두고 회사와 인연을 맺어온 전국 소재 각 사업장별 자매결연단체와 결연가구를 방문하며 명절음식을 함께 나누는 '사람의 송편 나눔' 활동을 펼친다고 2일 밝혔...
2014.09.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올드 이미지 벗은' 신원, 20대 여성복에 팔걷었다
여성복 기업으로 성장했지만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해 소비자의 외면을 받은 '신원'이 다시 한 번 여성복 사업에 전력하며 입지 구축에 나선다.업계는 고사 위기에 처해 있는 복종을 신...
2014.09.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위메프, 유기견 입양 행사 성황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와 함께 진행한 애견카페 행사에서 하루 동안 약 300여명의 애견인이 몰렸다고 2일 밝혔다.위메프에 따르면, 행사는 지난달 30일 위메프 본...
2014.09.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도시의 안식처' 네스트호텔, 12일 인천서 개장
네스트호텔 독창적인 건축과 디자인을 앞세워 인천에서 오는 12일 공식 개장한다고 밝혔다.네스트호텔은 인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국내 로컬 특1급 호텔로 '도시인의 안식...
2014.09.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스포티즘'에 빠진 유아동복…추석빔 '등산·캠핑복' 인기
추석을 앞두고 야외활동용 옷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한 가운데 '스포티즘'이 강세인 것으로 나타났다.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인 드림스코의 대표...
2014.09.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