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캠핑하며 책읽고 … 경기문화재단, 대부도 '예술캠프' 운영
... '부크부크 독서캠프'가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청 조기마감 및 성료되면서 올해엔 독서뿐만 아니라 게임, 댄스, 사색, 목공, 빈지워치(binge-watch) 등의 다양한 분야로 주제를 확장했다.경기창작캠퍼스와 ...
2025.05.14 경기 > 경기남부 > 홍완식 -
[컨콜] 박관호 위메이드 대표 "위믹스 종료, 게임사업에 영향 없고 새 정부서 바로 잡힐 것"
위메이드가 위믹스 거래지원 종료가 게임 사업과 해외 사업전략에 미치는 영향은 없다고 강조했다.박관호 위메이드 대표는 14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미르4나 나이트크로우에서 위믹스를 ...
2025.05.14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컨콜] 박병무 엔씨 대표, 내년 매출 2조 제시 … “해 뜨기 전이 가장 어두워, 하반기부터 반등”
...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실적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출시가 예정된 '아이온2'를 비롯한 신작 게임의 흥행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엔씨는 이날 이례적으로 내년 매출 목표 가이던스 2조원을 제시하기도 했다. ...
2025.05.14 뉴데일리경제 > IT > 강필성 -
위메이드, 1분기 영업손실 113억원 … 적자폭 축소
... 전년 대비 12% 감소한 1418억원, 영업손실은 113억원으로 적자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게임 사업 부문 매출은 2월 20일 서비스를 시작한 '레전드 오브 이미르' 등 신작 성과가 더해져 전 ...
2025.05.14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야놀자 손잡은 데이블, '글로벌 DSP 사업' 본격화 … "AI 기반 애드테크로 해외 시장 공략"
... 올해 웨어즈에이아이를 중심으로 글로벌 여행·여가 특화 DSP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커머스·게임 등 다양한 산업군의 광고주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데이블이 강점을 지닌 네이티브 애드 사업도 ...
2025.05.1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최신혜 -
엔씨, 게임 매출 부진에 1분기 영업익 52억원 … 전년比 79.7% 감소
... 기록하며 흑자로 전환했다. 다만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서는 79.7% 감소했다. 엔씨 측은 “게임 매출 감소 영향”이라는 설명이다.지역별 매출은 한국 2283억원과 아시아 561억원, 북미·유럽 ...
2025.05.14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장현국 넥써쓰 대표, 두바이 DMCC 방문 … 블록체인·게임 확장 논의
넥써쓰(NEXUS)는 장현국 대표가 14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DMCC(복합상품센터)를 방문해 게임 및 블록체인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DMCC는 ...
2025.05.14 뉴데일리경제 > IT > 강필성 -
펄어비스, 1Q 영업손실 52억원 '적자전환' … "신작 개발비 증가 영향"
...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6.1% 줄었다. 적자전환의 주요 배경은 CCP게임즈의 신작 개발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당기순이익은 투자회사 평가 이익 및 외환이익 감소의 영향을 받았다.전체 ...
2025.05.14 뉴데일리경제 > IT > 강필성 -
美 재무 "'정부 교체기' 한국, 선거 앞두고 매우 좋은 제안 가져와"
... 제안한 바 있다.베센트 장관은 당시 협의에 대해 "매우 성공적"이라며 한국이 "'최상의 안(A game)'을 가져왔다"고 평가했다.이와 함께 베센트 장관은 "우린 일본과 매우 생산적인 논의를 했다"면서 "큰 ...
2025.05.14 뉴데일리 > 글로벌 > 성재용 -
넥슨게임즈, 1분기 영업손실 49억원 '적자전환' … “신작 개발 위한 인건비 증가 영향”
넥슨게임즈는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6.1% 증가한 513억원, 영업손실 49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회사 측은 적자전환 원인으로 신작 개발 투자에 따른 인건비 증가를 꼽았다. ...
2025.05.13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