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하이모, 신규 모델로 싱가폴 배우 '알렌 우' 발탁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싱가폴 배우 알렌 우(Allan Wu)를 전격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모는 젊고 활기찬 느낌의 싱가폴 ...
2014.06.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신라호텔, 벨기에 정통 와플 '메종 당두아' 초청
서울신라호텔이 185년 전통의 벨기에 정통 와플의 대표주자 '메종 당두아(Maison Dandoy)' 초청 프로모션을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메종 당두아는 당두아 가...
2014.06.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아웃도어 추월한 스포츠용품 성장세…러닝족이 견인
한동안 고속 성장해온 아웃도어가 급격한 성장정체에 빠진 반면, 스포츠용품 매출은 살아나고 있다. 전문가 수준의 투자를 아끼지 않는 러닝족 덕분이라는 판단이다.16일 유통업계에 따...
2014.06.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가슴도 보송보송하게"… 올여름 속옷도 쿨링大戰
속옷에도 더운 여름을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쿨링 기술력이 적용됐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속옷브랜드들이 시원한 색상만을 강조했던 기존과 달리, 메시소재로 통풍기능을 강화하는...
2014.06.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롯데百 본점, 中 은련카드 매출비중 20% 육박
롯데백화점 본점의 전체 카드 매출 중 중국인이 사용하는 은련카드의 매출 비중이 20%에 육박하고 있다.1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4월 소공동 본점의 카드 매출을 집계한...
2014.06.1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월드컵, 야식 필수! '배달식'보다 '즉석 간편식'
지구촌 축제인 브라질 월드컵 개막 소식과 함께 경기 때마다 인기가 높았던 '야식'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월드컵은 야식이 끌리는 야간과 새벽시간에 경기가 집중돼 있...
2014.06.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쿠팡·티몬·위메프 순위경쟁 가열…진짜 1위 업체?
유통업계의 순위 다툼 속에서 1위 경쟁이 치열하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벌어지는 '1위 쟁탈전' 속에서 산정하는 기준에 각종 논란이 제기되는 상황이다.쿠팡·...
2014.06.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가글·혀클리너 판매 쑥쑥 14일 '키스데이' 최고 인기
14일 키스데이를 앞두고 오픈마켓에서는 연인들의 에티켓을 지켜줄 수 있는 구강청결제 제품들이 인기다.13일 옥션에 따르면 키스데이를 앞두고 최근 일주일(6/5-6/11) 동안 구...
2014.06.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신세계百, 패밀리룩 의류 1000억원 푼다
각종 가족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패밀리룩 바람이 거세지자 신세계백화점이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전점에서 캐쥬얼의류 대형행사인 '패밀리 트레디셔널...
2014.06.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세정그룹, '주니어브랜드' 출사표…2년뒤 中진출
세정그룹의 관계사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올 추동 시즌에 신규 주니어브랜드 '찰리스파이브원더'(CHARLIES 5 WONDER)를 론칭한다. 12일 세정과미래에 따르면 세정...
2014.06.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