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손글씨 인기' 만년필 등 필기구 매출 '껑충'
종이와 펜보다 컴퓨터 자판이 익숙한 디지털 시대에 캘리그라피(손글씨)가 인기를 끌면서 만년필 등 필기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은 지난달 7일부터 이달 8일까지...
2014.06.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한세실업, 유아시장 첫 진출…한·중 동시 론칭
국내 대표 아동복 전문기업 드림스코(대표 이용백)가 유아시장에 처음 진출한다.10일 드림스코에 따르면, '컬리수'를 필두로 한 단일 아동복 브랜드 회사에서 아동복과 유아복을 포...
2014.06.1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패밀리 레스토랑 만족도 아웃백 1등 애슐리 꼴등
패밀리 레스토랑 중 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꼽혔다. 반면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는 동종 업계 서비스 만족도에서...
2014.06.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냉감기능·흡습속건'…아웃도어업계 쿨링 경쟁 후끈
본격적 무더위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업계는 쿨링 소재를 활용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예년에 비해 여름 기온이 높고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쿨...
2014.06.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쿠팡, 이불에서 에어컨까지…여름기획전 마련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로 이른 열대야가 시작되면서 시원한 여름 밤을 위한 상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쿠팡(대표 김범석)은 무더운 여름 밤의 필수 아이템인 여름 침...
2014.06.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이랜드그룹, 中 완다그룹서 투자 유치
이랜드그룹이 세계적인 유통·부동산·레저기업인 중국 완다그룹(万达集团)의 투자를 받는다.이랜드그룹은 지난 5일 중국 북경 완다그룹 본사에서 중국 최고 부호인 왕젠린(王健林) 회장과...
2014.06.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정동극장 '배비장전' 中 공연…세계무대 첫 발
정동극장(극장장 정현욱)이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중국 푸저우와 상하이, 2개 도시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공연 'MISO:미소'의 두 번째 신작 '배비장전'으로 세계무대 진...
2014.06.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태양을 피하는 男 늘었다' 자외선 차단제 판매 날개
뜨거운 태양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9일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 따르면 5월 한달 간 자외선 차단 화장품 판매 증감률을 조사한 결과 남성고...
2014.06.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수입하면 쉽게 백화점 입점 패션기업들, 브랜드 수입경쟁
해가 갈수록 국내 선발 패션업체들은 탄탄한 자금력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수입브랜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적은 투자비용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고, 무엇보다 백화점 진출이 용...
2014.06.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롯데·신라 이어 신세계면세점, 가전가격 인상
롯데·신라면세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의 국내 가전제품 판매가격이 소폭 인상됐다.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면세점은 지난달 28일부터 카메라와 밥솥 등 국내 브랜드의 가전제품 가격을...
2014.06.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