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 3세 신유열 전무, 미래 성장동력 '타임빌라스 수원' 찾아 현장 점검
롯데그룹 3세인 신유열 미래성장실장 전무가 복합쇼핑몰 '타임빌리스 수원'을 찾아 롯데백화점의 미래성장 전략을 직접 점검했다.신 전무는 24일 오전 김상현 유통군HQ 총괄대표 겸 롯...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신규점 '0' 저무는 백화점의 시대, 복합쇼핑몰에 대규모 투자 경쟁
“백화점 성장성은 GDP와 비슷한 규모로 움직이는데, 앞으로 백화점 시장은 정체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의 말이다. IMF는 올해 한국의 1인당...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Daily New유통] 한국필립모리스, 롯데물산, CU 外
◇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블랙 루비'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스틱 '테리아 블랙 루비'를 선보인다.테리아 블랙 루비는 스페셜 블렌드 라인으로, 멘솔의 시원함과...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최신혜 ,강필성 ,이미현 -
11번가, 소상공인 셀러에 20억원 무이자 대출 지원
11번가가 국내 대표 사회적금융기관 함께만드는세상(이하, 사회연대은행)과 손잡고 영세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 지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11번가와 사회연대은행은 지난 23일 오후...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3040도 주렁주렁" CJ온스타일, 백꾸·신꾸·텀꾸 '인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넘어 이제는 신꾸(신발 꾸미기), 백꾸(백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 시대다. 가방이나 텀블러에 인형 키링 등을 달아 꾸미는 이 유행은 지난해 말부터...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성시경 막걸리 vs 하정우 와인… 셀럽 전쟁터된 편의점
편의점 업계가 셀럽 주류 경쟁을 본격화하고 있다. 저마다 유명 셀럽의 주류를 단독으로 선보이고 주류 라인업 강화에 나선 것이다.24일 편의점에 따르면 주요 편의점은 셀럽과 손잡은 ...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컬리뷰티페스타, 온·오프라인 둘다 잡았다… 파트너사 거래액 4배 ↑
컬리는 뷰티컬리의 10월 온·오프라인 뷰티 행사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 동대문 DDP에서 첫 ...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타임빌라스에 7조 투자… 2030년 국내 쇼핑몰 1위 목표"
롯데백화점이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에 7조원 규모 대규모 투자에 나선다. 백화점과 아울렛으로 양분돼 성장해오던 국내 리테일과 동남아 시장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미래형 쇼핑몰을...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독해진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타임빌라스 객단가, 스타필드 앞섰다"
“'타임빌라스 수원'의 MD 고급화 과정에서 뺀 250여개 매장이 '스타필드 수원'으로 이동한 것이 (경쟁 측면에서) 다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이사의 말이다....
2024.10.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교학상장하며 함께 성장해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조직문화 강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지식·경험 공유 사내 플랫폼 '스타디움(STARdium)'을 통해 임직원 서로간 가르치고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교학상장(敎學相長)의 조직문화를 강화해가고 있다...
2024.10.23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