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구글이 되살린 전쟁의 기억
파리에서 끔찍한 테러가 일어나고 불과 며칠 뒤, 그 동안 시리아 등 국지적 분쟁들마다 미국과 알력을 빚어왔던 러시아가 결국 칼을 뽑았다. 자국의 민간항공기 폭발이 다에쉬(ISI...
2015.12.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스킵' 할 수 없는 콘텐트를 만들라
세계 최고의 '광고제'로 불리는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는 2016년부터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를 출범한다. 칸 라이언즈는 이미 2012년부터 ...
2015.12.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망원경으로 보는 모니터의 별
이따금 도시의 불빛에 가려진 별빛을 보고 싶을 때가 있다. 별을 보고 싶은 이유는 각자 다를 것이다. 우리는 고대부터 별을 보고 자기 위치를 알았다. 위도는 물론이고 시간만 ...
2015.12.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브랜드와 사람을 잇는 '이노베이션'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은 2015년에도 여느 해와 다름없이 큰 변화를 일으켰다. '라이언즈 이노베이션(Lions Innovation)을 출범, 새로...
2015.12.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유한킴벌리·레볼루션커뮤니케이션즈 대상
2015년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KOAF)에서 '그린핑거 썬캠출동!'이 대상을 차지했다. KOAF는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미래부가 온라인 광고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올해...
2015.12.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레오버넷코리아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레오 버넷 코리아가 마케팅 전문 잡지 캠페인(Campaign)에 의해 '대한민국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1위로 선정됐다. 마케팅 전문지인 캠페인은 22년 째 연말마다 각 지역...
2015.12.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16 AMES 출품 개시
2016년도 아시아 마케팅 효과·전략 페스티벌(AMES)이 출품작 모집을 시작했다. 2016년으로 14회를 맞는 AMES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과 전략을 선정하...
2015.12.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전선에서 보낸 편지를 기억하라
파리에서 끔찍한 테러가 일어나고 불과 며칠 뒤, 그 동안 시리아 등 국지적 분쟁들마다 미국과 알력을 빚어왔던 러시아가 결국 칼을 뽑았다. 자국의 민간항공기 폭발이 다에쉬(ISI...
2015.11.1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엔터테인먼트 캠페인은 어떻게 하는가
세계 최고의 '광고제'로 불리는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는 2016년부터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를 출범한다. 칸 라이언즈는 이미 2012년부터 ...
2015.11.1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제일기획,中 국제광고제서 잇달아 '올해의 대행사' 석권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대기)이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ROI 페스티벌(金投赏)에서 금상 7개를 비롯, 총 19개의 상을 받으며 '올해의 광고대행사'로 선정된 데 이어...
2015.11.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