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우리가 진짜 흑백요리사"… 신제품 출시에 날선 CU-GS25
넷플릭스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가 전례 없는 흥행가도에 오르면서 편의점 업계가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편의점 맞수인 CU와 GS25...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Daily New유통] 휠라, 신세계면세점, 이디야커피 外
◇ 휠라 언더웨어, '벨로' 볼륨 컬렉션 출시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이미현 ,강필성 ,조현우 -
롯데쇼핑, 업계 최초 밸류업 공시… "2030년 매출액 20.3조 목표"
롯데쇼핑이 유통업계 최초로 밸류업 공시를 진행하고 주주가치 제고에 나섰다.롯데쇼핑은 11일 오전,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회계연도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기업가치제고(밸류업)...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구직난 극복 앞장" 쿠팡, 지방 물류센터 직원 2명 중 1명이 청년
경상도·전라도·충청도 등 쿠팡의 지방 물류센터에서 근무하는 2030 청년 직고용 인력 비중이 지난 9월 기준 50%를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같은 기간 수도권에 위치한 쿠팡 ...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美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Early Ti...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G마켓, 위조상품 모니터링 강화… 지식재산권 보호 나서
G마켓은 다양한 위조상품 모니터링 전문 플랫폼과 업무 협약(MOU)을 맺고, 지식재산권 보호에 앞장선다고 11일 밝혔다. AI 기반 솔루션, 미스터리 쇼핑 감정서비스 등을 통해 위...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하이트진로, '5년간 20억병 팔린' 진로 디자인 리뉴얼… 헤리티지 강화
로가 '진로(眞露)'다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하이트진로는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라벨 디자인으로 새 단장 한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누적 판매 20억...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11번가, '월간 십일절' 실시… 인기 상품 최대 74% 할인
11번가는 가을·겨울 상품 쇼핑 수요를 조준해 오는 13일까지 '10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최신상 로봇청소기부터 전기요·가습기 등 계절가전, 패션상품 등...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SSG닷컴, 메타 '협력광고' 도입… 입점 브랜드 마케팅 지원
SSG닷컴이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와 '협력광고' 파트너십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SSG닷컴은 메타와 협력해 '협력광고'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지난달에 이...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Weekly New쇼핑] "놓치지 마세요" 가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가을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스포츠 부문에서는 의류, 운동화 등 인기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잡화 상품군에서도 가방, 선글라스, 스카프 등을 최대 40...
2024.10.1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