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한국영상대, '웹툰로드쇼 인 저팬' 일본 공략 본격화
... 재학생이 글로벌 웹툰 제작사 엘세븐의 이현석 대표의 지도로 현지에 적합한 웹툰을 기획했다. 일본 편집자 코무로 토시키(LINE망가 인디즈 기획운용부 부장), 코지마 카즈키(NTT솔마레 브랜드 매니저), 후미타 ...
2021.01.27 대전충청세종 > 세종 > 이길표 -
與에 유리하도록… 의원 발언 멋대로 수정한 KBS 아나운서, 고발돼
... 생략했다고 밝혔다"고 해명했다.이처럼 "라디오 뉴스는 마지막 날씨 기사까지 방송될 수 있도록, 편집자와 협의 없이 아나운서가 방송 중 문장 일부를 생략하는 경우가 있을 수밖에 없다"면서 "이러한 사실관계 ...
2021.01.27 뉴데일리 > 사회 > 조광형 -
[코로나 365] 위기에도, NS홈쇼핑 '高성장' 비결은
...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후 만 1년, 365일이 지나면서 엇갈린 다양한 목소리와 풍경을 짚어봤다.<편집자 주>2020년은 유통업계의 판도 변화가 뚜렷한 해였다.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공포감은 '언택트(untact, ...
2021.01.2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코로나 365] 치명상 입은 화장품업계 "앞이 안 보인다"
...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후 만 1년, 365일이 지나면서 엇갈린 다양한 목소리와 풍경을 짚어봤다.<편집자 주>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 업계가 전례 없는 위기에 빠졌다. 산업 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
2021.01.2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코로나 365] 서준렬 미스터아빠 대표 "착한 플랫폼으로 차별화"
...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후 만 1년, 365일이 지나면서 엇갈린 다양한 목소리와 풍경을 짚어봤다.<편집자 주>전세계에 휘몰아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모두에게 위기가 됐던 것만은 아니다. 코로나19가 ...
2021.01.2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코로나 365] '핫플' 해방촌 식당가도 '텅텅'… "물러설 곳도 없다"
...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후 만 1년, 365일이 지나면서 엇갈린 다양한 목소리와 풍경을 짚어봤다.<편집자 주>코로나19 사태가 1년을 넘기면서 서울 시내 곳곳은 식당가의 무덤이 됐다. 코로나 사태 이전 ...
2021.01.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격동의 2021 新vs.④] 하이트진로 '글로벌' vs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 '내수'
... 없었던 새로운 형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새해 새롭게 재구축되는 업체간 경쟁구도를 살펴봤다. <편집자 주>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음료의 새해 사업전략이 갈린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수출 확대로 '소주 세계화'를 ...
2021.01.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한지명 -
[격동의 2021 新vs.①] 롯데-신세계, 온라인 승부수
... 없었던 새로운 형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새해 새롭게 재구축되는 업체간 경쟁구도를 살펴봤다. <편집자 주>“2021년은 우리가 반드시 승리해야하는 해가 돼야 합니다. '지지 않는 싸움을 하겠다'는 과거의 ...
2021.01.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격동의 2021 新vs.③] 한샘-현대리바트, 엇갈린 전략으로 정면 승부
... 없었던 새로운 형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새해 새롭게 재구축되는 업체간 경쟁구도를 살펴봤다. <편집자 주>가구업계는 '코로나19' 수혜업종으로 꼽힌다. 그 만큼 올해 1,2위 경쟁은 어느 때보다 치열할 ...
2021.01.0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격동의 2021 新vs.②] 펄펄 끓는 라면 시장… 농심·오뚜기 'K-라면' 경쟁
... 없었던 새로운 형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새해 새롭게 재구축되는 업체간 경쟁구도를 살펴봤다. <편집자 주>코로나19로 인한 집콕족(族) 증가와 수출 호조로 시들하던 라면 시장이 살아나고 있다. 2013년 ...
2021.01.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