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면세점 소공점, 2년 연속 유통업계 매출 1위
롯데면세점 소공점의 매출이 2년 연속 롯데백화점 본점을 앞지르며 국내 유통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롯데면세점 소공점은 지난해 1조98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롯데백화점 본점...
2015.11.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골든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프로포즈링 협찬
국내 주얼리브랜드 1위 골든듀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 프로포즈링을 협찬했다.6일 골든듀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 된 MBC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15회에서 두 남녀 주인공 ...
2015.11.06 뉴데일리경제 > 종합 > 배태랑 -
홈쇼핑 1·2위 GS·CJ··· '가짜 백수오' 이후 침체지속
국내 홈쇼핑업계 1·2위를 다투는 GS와 CJ가 모두 올해 3분기에 부진한 경영실적을 냈다.전반적인 소비 부진과 함께 지난 2분기 '가짜 백수오' 파동 이후 TV쇼핑 상품 판매가 ...
2015.11.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큰 호응... 한정판 제품 추가 입고
SPA 브랜드 1위 유니클로가 지난달 2일 첫선을 보인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내달 21일 8개 아이템을 추가 입고한다.유니클로는 6일 ...
2015.11.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세상에 없던 면세점 만들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신세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가득찬 면세점을 만들어 신세계 다운 신세계를 보여주자"고 당부했다.정 부회장은 5일 저녁 속초 신세계 영랑호 리조...
2015.11.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입술팩·네일팩 등 부위별 맞춤팩 온라인몰서 '불티'
가을철 건조하 날씨로 보습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최근 입술팩·네일팩(손톱팩) 등 특정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부분팩이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10월 한 달간...
2015.11.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명품이 뭐길래··· "H&M·발망 한정판 노숙하며 구매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H&M과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망의 협업 제품을 구입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매장 앞에서 길게는 일주일 가량 노숙한 대기자들이 있을 정도로...
2015.11.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K2·밀레·센터폴 "젊은층 잡자"... 아웃도어 'SNS 마케팅' 사활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젊은층의 마음을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소통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유튜브나 SNS를 통해 주력제품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거나 브랜드 테마를 활용, ...
2015.11.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신세계 "남대문시장, 한류 먹거리 특화지역으로 키울것"
서울시내 면세점 유치전에 뛰어든 신세계가 중소기업과 지역 상권과 상생하겠다는 약속에 따라 서울 남대문 시장에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류 먹거리 특화거리(K-푸드 스트리트)를 조성한...
2015.11.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옥션, 스타워즈 콜라보 만년필 단독 판매
옥션이 내달 새 시리즈를 선보이는 영화 '스타워즈'의 개봉을 기념해 관련 캐릭터 문구 상품을 옥션 모바일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옥션에 따르면 판매 상품은 '스타워즈 CR...
2015.11.0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