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온실가스, 2020년 BAU대비 30%감축 확정
... 탄소무역장벽에 대비하고, 둘째 유가변동에 취약한 에너지 패러다임을 바꿔 국가의 에너지 안보를 높이면서, 셋째 세계적으로 급팽창하고 있는 녹색시장을 선점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저탄소 녹색성장은 정부정책과 산업기술만으로는 ...
2009.11.17 뉴데일리 > 정치 > 이길호 -
“4대강 살리기는 '물 안보' 다지는 사업”
... 전문가다.“안보의 특성으로 3가지를 들을 수 있습니다. 첫째로 경제적 가치를 따질 수 없고 둘째로 불확실하며 셋째로 규제나 정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이 안보의 3가지 특성을 신 교수는 물과 연관시킨다.“물은 ...
2009.11.09 뉴데일리 > 경제 > 온종림 -
새만금, 그리고 세종시…'MB답게'가 해법
... 변경 의사를 분명히 했다. 구체적 대안 기준으로 첫째 국가경쟁력, 둘째 통일 이후 국가미래, 셋째 해당지역 발전을 제시했다.정 총리는 "현재대로 세종시가 건설되면 예산은 예산대로 들면서도 당초 ...
2009.11.04 뉴데일리 > 정치 > 이길호 -
MB"세종시, 원안보다 더 발전적이고 유익하게"
... 계획과 일정을 보고받고 이같이 지시했다.이 대통령은 "첫째 국가경쟁력, 둘째 통일 이후 국가미래, 셋째 해당지역 발전"이라는 구체적 대안 기준을 제시하면서 "이같은 점을 염두에 두고 대안이 마련돼야 한다"고 ...
2009.11.04 뉴데일리 > 정치 > 이길호 -
명동 한복판에 70대 래퍼 떴다?
... '우리는 실버파워' 참가자들로 노동부가 고령자 고용을 촉진하기 위해 제정한 '고령자 고용 강조주간(11월 셋째 주)'을 앞두고 이를 홍보하기 위해 모인 것.이들은 서류심사와 오디션까지 통과한 실력파답게 화려한 스포츠댄스와 ...
2009.10.30 뉴데일리 > 문화 > 조광형 -
영화보다 재미있는'칸 광고제' 한국찾다
... York Festivals)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광고축제. 해마다 6월 셋째 주 전 세계 광고인이 남프랑스의 세계적 휴양지 칸에 모여 수만점 각종 광고 작품을 출품하고 경연하는 ...
2009.10.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영화보다 재미있는'칸 광고제' 한국찾다
... York Festivals)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광고축제. 해마다 6월 셋째 주 전 세계 광고인이 남프랑스의 세계적 휴양지 칸에 모여 수만점 각종 광고 작품을 출품하고 경연하는 ...
2009.10.29 뉴데일리 > 문화 > 조광형 -
거인들의 역사적 순간
... 교육수준이 높고 능력이 있는 사람은 많이 벌어야 한다는 에어할트의 이론이 마르크스 이론에 이긴 것입니다. 셋째, 西歐(서구) 자유주의 제국은 유럽의 통합이 최종 정치 과제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바르샤바 가맹국은 ...
2009.10.27 뉴데일리 > 칼럼 > 조갑제 -
"상상 그 이상의 것, 이화여대에서 만나세요"
...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획력으로 점철돼 있었다.칸 국제광고제(칸라이언스·Cannes Lions)는 해마다 6월 셋째 주 전 세계 광고인들이 남프랑스의 세계적인 휴양지 칸에 모여 수만 점의 각종 광고 작품을 출품하고 ...
2009.10.27 뉴데일리 > 문화 > 조광형 -
"아이디어에 불을 지펴라, 녹색으로 생각하라!"
... '아쿠아'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칸 광고제란? 올해로 56회째를 맞은 칸 국제광고제는 해마다 6월 셋째 주 전 세계 광고인들이 남프랑스의 세계적인 휴양지 칸에 모여 수만 점의 각종 광고 작품을 출품하고 ...
2009.10.22 뉴데일리 > 문화 > 조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