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어따 대고 작업질이야?"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16개 경쟁부문 중에서도 특히 필름 크래프트(Film Craft)는 광고가 예술의 한 축의 역할을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선글라스로 스마트폰을 충전한다고?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해가 지면 무용지물이 되던 선글라스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게 됐다. 선글라스로 유명한 레이반에서는 최근 안경다리에 태양전지를 장착한 신상품 '레이반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날마다 겉모습이 바뀌어도 사랑할 수 있을까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날마다 노트북의 웹캠으로 일기를 녹화하는 알렉스(토퍼 그레이스Topher Grace 분)에게는 이상한 '병'이 있다. 그는 아침마다 전혀 다른 모습으로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당신의 심장으로 당신의 팀을 응원하리라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브라질 사람들의 축구 사랑은 유별나다. 올 여름만 해도 축구 심판이 선수를 찔러 죽이고 그 심판을 관중들이 참수하는 엽기적 사건이 일어났다. 지난 12월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차가 멈출 때마다 애가 우는 이유는?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자동차나 기차만 타면 이내 잠드는 사람들이 있다. 그건 '백색 소음'때문이라고 한다. 백색 소음은 우리 신경을 거스르는 '컬러 소음'에 반대되는 개념으로,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메르켈 말할때마다 한꺼풀씩 속내 보여줘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국가 정상이나 외교관들이 대외적으로 사용하는 '외교적 수사'는 완곡하고 정중해야 한다는 한계 때문에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살아가는 우리 일반인들이 보기에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귀여운 내 아들, 향수 뿌리더니 이럴수가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여성들의 이상적인 남성형은 세대 별로 바뀐다고 한다. 20대 여성은 똑똑한 명문대 출신남성을 좋아하고, 30대 여성은 돈 많은 남성, 40대 여성은 잘생긴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레드불 이벤트 '초음속 자유낙하'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1960년, 미국과 소련이 한참 우주탐사 경쟁에 열을 올릴 때, 미국의 공군 장교였던 조 키팅거 주니어(Joe Kittinger Jr.)는 31km 높이에서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지뢰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주는 동전 몇 푼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어린이들이 낡은 공을 차며 놀고 있다. 황무지 가운데 마른 풀이 뒤엉킨 볼품없는 축구장이지만 어린이들은 열심이다. 누군가 힘껏 내지른 공이 축구장에서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 -
누구나 절대강자가 될 수 있는 게임의 마력
[이연수의 크리에이티브 산책] 20세기 후반 컴퓨터와 게임기의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새로운 형태의 '중독'현상을 발견하게 됐다. '게임 중독'이 바로 그것이다. 대개의 중독 ...
2014.09.2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