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하이트진로 '참이슬' 일본 홈술족 공략했더니… 소주 수출액 27% 늘어
하이트진로가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광고 및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2022.04.1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절치부심 '롯데아사히', 대일관계 개선 기대감에 흑자전환 노린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일본 불매운동 3년만에 반등의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아사히 맥주의 판매가 여전히 부진을 면치 못했지만 영업손실을 대폭 줄여가며 회복의 기반을 마련했다...
2022.04.1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신세계百 경기점, MZ세대 겨냥 스트리트패션전문관 리뉴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2년간 걸친 리뉴얼을 마무리하며 경기 남부 상권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경기점은 이달 스트리트패션 전문관인 '플레이그라운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
2022.04.17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롯데百, 웨딩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이벤트 준비
롯데백화점은 22일부터 5월 1일까지 '웨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해외명품 주얼리, 시계 브랜드와 가전, 가구 브랜드 등...
2022.04.17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이마트, 고객이 선택한 'B.L.T. 델리박스' 출시
이마트 키친델리가 7만9000여명의 고객 투표로 탄생한 신상품을 선보인다.이마트 키친델리는 베이컨과 신선한 상추, 토마토가 어우러진 'B.L.T. 샌드위치'와 상큼한 '카프레제 샐...
2022.04.17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현대백화점그룹, ESG 브랜드 '리그린·위드림' 선봬
현대백화점그룹이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고도화를 위해 그룹 통합 브랜드를 선보인다. 통일되고 일관된 브랜드를 통해 그룹 임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2022.04.17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SSG닷컴, 어린이날 맞아 '리틀 쓱' 할인 프로모션
SSG닷컴이 어린이날을 겨냥해 유아동 카테고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500여종 상품을 선물하기 대표 아이템으로 제안한다.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다가오...
2022.04.17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BGF, 새벽배송 헬로네이처 지분 전량인수…B2B 전환
BGF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헬로네이처를 BGF네트웍스의 종속회사로 편입시키고 B2B 사업으로 전환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BGF네트웍스는 이날 이사회를 열어 헬로네이처 ...
2022.04.1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쿠팡·컬리·SSG닷컴 '큰 폭 성장' vs 티몬·위메프 '뒷걸음질'
이커머스 업계가 지난해 실적을 두고 희비가 엇갈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그 수혜가 업체별로 크게 차이가 났기 때문이...
2022.04.1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위메프, 작년 영업손 338억…수익성 개선됐지만 매출도↓
위메프가 2년 연속 손익 개선에 성공했다.위메프는 지난해 매출액 2448억원, 영업손실 338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영업손실은 전년 대비 37.6% 줄어들었다. 재작년부터...
2022.04.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