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CU, 건강 편도족 위한 '프로틴 도시락' 라인업 확대
편의점 한 끼 식사에도 영양을 고려하는 건강 편도족이 늘면서 CU의 THE건강식단 도시락 시리즈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에 따르면, 지난달 THE건강...
2022.02.2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스타벅스,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학위 수여식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와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9일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위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6년부터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함께 스타벅스 파트너 학사...
2022.02.2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CJ제일제당, 햇반 용기 재활용 플랫폼 구축
CJ제일제당이 햇반 용기를 직접 회수해 가치 있는 자원으로 재탄생시키는 '햇반 용기 재활용 플랫폼'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햇반 용기 재활용을 위한 3자...
2022.02.2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단독] 헤네시·돔페리뇽도 오른다… 3월부터 최대 13.5% 인상
최근 혼술, 홈술 트렌드로 인해 인기몰이 중인 코냑, 샴페인, 위스키가 잇따라 가격 인상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주요 위스키 업계의 가격인상에 이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냑 ...
2022.02.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강희석 SSG닷컴 대표 “올해 '디지털 에코시스템' 구축 원년”
SSG닷컴이 2022년 첫 '오픈 톡(OPEN TALK)'을 열고 구성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자리는 지난 해 거둔 성과를 함께 되짚어보고,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SS...
2022.02.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유통업계, 예능에 빠졌다… 앞다퉈 콘텐츠 확대 중
유통업계가 앞다퉈 예능형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지금까지 혜택과 구색으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대신 '재미'를 통해 MZ세대의 유입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다. 이를 위해 대규모 경품 이벤...
2022.02.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올해도 '스톡그랜트' 받는다
매일유업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표이사 등 임원진에게 주식을 부과하는 '스톡그랜트'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는 경영성과에 대한 상여금의 취지로 규모도 지난해보다 22.7% 커졌다....
2022.02.1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퀴즈쇼' 론칭… 예능 콘텐츠 확대
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매회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엘라이브 퀴즈쇼'를 진행하고, 영타깃의 예능형 콘텐츠를 확대...
2022.02.1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이마트24, 아이돌그룹 '트레저'와 손잡고 먹거리 출시
이마트24가 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TREASURE)와 손잡았다.이마트24는 오는 18일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트레저햄버거(빅함박스테이크버거)를 비롯해, 로고가 디자인된 트레...
2022.02.17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신세계그룹, 美 프리미엄 와이너리 '쉐이퍼 빈야드' 인수
신세계그룹은 신세계프라퍼티의 미국 100% 자회사 스타필드프라퍼티(Starfield Properties, lnc)를 통해 미국 나파 밸리(Napa Valley)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2022.02.16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