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파티는 끝났다" 홈쇼핑 업계, 작년 수익성 일제히 악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최대 수혜 업종으로 꼽혔던 '홈쇼핑'이 지난해 부진한 성적을 기록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코로나19 직후 매출과 수익성이 빠르게 ...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이마트, 작년 매출 24.9조원…사상 최대 경신
이마트가 온·오프라인 관계사들의 고른 성장을 바탕으로 연결기준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이마트는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순매출액이 6조860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9...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롯데면세점, 알리페이와 MOU… 글로벌 마케팅 가동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고객 대상 마케팅을 재가동하며 포스트 코로나 대비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알리페이플러스(Alipay+)와 전략적 사업 추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롯데홈쇼핑, 루시도 입은 가상 의류 브랜드 'LOV-F'… NFT로도 출시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가상 디지털 의류 브랜드 'LOV-F(life of virtual fashion)'를 론칭하고 메타버스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고 10일...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11번가, '서울드래곤시티'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11번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객실을 보유한 국내 유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와 손잡고 온라인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지난 9일 서울 용산구...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GS25-태경농산, 비건 상품 개발… ESG 경영 강화
GS25가 채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비건(Vegan)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농심그룹의 태경농산과 비건 상품 공동 개발 및 신규시장 선도를...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 공격 영업… "한국형 하이볼 만들 것"
10년 넘게 내리막길을 걷던 국내 위스키 시장이 지난해 반등에 성공하면서 위스키 업계가 연초부터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다. 골든블루는 혼술족, 홈술족은 물론...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단독] 롯데-신세계, K-위스키 '증류소' 만든다
롯데그룹과 신세계그룹이 한국형 위스키 증류소 사업으로 맞붙을 전망이다.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위스키 증류소 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추진하는 반면 신세계L&B 역시 위스키 증류...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갤러리아명품관, 명품 男 브랜드 리뉴얼 완료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웨스트 4층 남성층이 지난 2년 동안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 명품 남성 특화층으로 완성했다고 10일 밝혔다.갤러리아명품관은 2019년말부터 기존 컨템포러...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롯데百, 전점포서 '홈스타일링 페어' 최대 70% 할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전국적인 '집 꾸미기' 열풍에 리빙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리빙 매출이 2020년에 전년 ...
2022.02.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