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브래드 리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한국 연출로 참여
... 2003년 프랑스에서 초연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당시 9개월 만에 90만명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2015년 한국 초연에서는 4주 만에 누적 관객 5만명을 기록했고, 같은 해 재연은 10만명을 ...
2018.03.16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액토즈소프트, '모바일·e스포츠' 영토확장 정조준
... 있다.드래곤네스트M은 먼저 중국에서 출시돼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매출 2위에 오르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이후 흥행을 이어가며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10만 명, 지난해 상반기 매출 20억위안(약 ...
2018.03.1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현 -
사드보복 1년… 유통街 "中만 바라볼 수 없다"
... "중국은 미국과 함께 G2로 불릴 정도로 경제 대국이고 같은 한자 문화권, 지리적 위치, 한류의 흥행 등의 이유로 그동안 많은 유통기업이 중국 사업에 집중했었던 것이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
2018.03.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진범용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14일 인도네시아 출격
...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시네마틱 영상 조회수도 116만 회를 돌파했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흥행을 위해 현지 업체들과 손을 잡았다. 넷마블은 인도네시아 점유율 1위 통신사 '텔콤셀'과 데이터 관련 제휴 ...
2018.03.14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현 -
'드래곤네스트M', 오는 27일 정식 출시..."국내 매출 3위 목표"
...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드래곤네스트M은 이미 중국에서 흥행성과 게임성을 모두 인정받았다"며 "단기적으로는 국내 매출 3위 안에 들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게임이 ...
2018.03.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현 -
선데이토즈, IP 기반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페달'
선데이토즈가 지난 1월 출시한 캐주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국내 흥행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글로벌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올해 해외 ...
2018.03.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현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태국서 흥행...구글 매출 2위
룽투코리아는 코믹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현지 서비스명, 열강모바일)'가 태국에 출시한지 하루 만인 8일 기준, 현지 구글 플...
2018.03.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현 -
그라비티, 14일 출시 '라그나로크M' 사전등록 200만 돌파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하 라그나로크M)'이 사전등록자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라그나로크M'은 지난 23일 사전예약자 10...
2018.03.1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현 -
SK플래닛 간편결제 11페이, 누적 결제액 3조원 돌파
... 선택받고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진행한 11번가의 '십일절' 프로모션의 기록적인 흥행에 힘입어 '11페이'도 전월 대비 70% 증가한 월 최고 결제금액(2615억 원)을 달성했다. 이후 ...
2018.03.1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진범용 -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출시 앞두고 마케팅 '올인'
... 시스템, 관전 시스템 등 이색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다. 드래곤네스트M은 중화권에 먼저 출시돼 흥행 성과를 거뒀다. 지난해 3월 중국에 출시한 지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과 매출 순위에서 ...
2018.03.1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