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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한보 컬럼비아 사장 "5년內 매출 5000억, 톱3 상표 진입"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론칭 기념회를 열었다. 컬럼비아는 6일 서울 소공동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
2015.10.06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배태랑 -
"불황때 소비자 마음 움직여라"... 유통街 '스토리마케팅' 활발
최근 유통업계에 '스토리마케팅'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스토리마케팅이란 제품이나 브랜드에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불어넣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마케팅 기법이다. 경제불황 등으로 ...
2015.10.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신세계百 '코리아 블프데이 효과' 톡톡··· 추가 행사 마련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특수에 힘입어 내수경기가 활기를 띠자 추가 행사를 마련했다. 남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간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해...
2015.10.06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몽벨, 코리아그랜드세일서 신상품 30%할인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를 기념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한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라고도 불리는 코리아그랜...
2015.10.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일상이 된 스마트기기… 2030겨냥 '눈 영양제·마사지' 매출 150% ↑
최근 컴퓨터·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눈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6일 온라인쇼핑몰 옥션에 따르면 ...
2015.10.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GS샵, 코리아 블랙데이 맞아 할인쿠폰·상품권 쏜다
GS샵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직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GS샵에 따르면 먼저 기존에 상품마다 붙는 할인 쿠폰과는 별도로 7%를 추가...
2015.10.0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호텔업계, '가을와인'에 취하다··· 프로모션 행사 풍성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각양각색 와인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유치에 돌입했다. 와인이 올 상반기 사상 처음으로 국내 주류 수입액 1위를 차지하면서 가을철 소비량이 늘어나는 구매 성향...
2015.10.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신세계, 참전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돕는다··· 5년간 10억 지원
신세계그룹이 육군본부와 저소득 참전 유공자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을 지원하는 협약식을 금일(5일) 12시에 육군본부에서 체결한다고 이날 밝혔다.이번 협약식...
2015.10.0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 -
캐나다구스,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VIP 및 '뉴 커런츠'와 '한국영화의 오늘 – 비전' 부문에 선...
2015.10.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배태랑 -
위조 신세계상품권 유통··· 경찰 위조범 추적
신세계 상품권이 대량으로 위조돼 시중에 유통된 것으로 나타났다.2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은 지난달 21일 경기도 용인 지역에서 위조된 5만 원, 10만 원권 상품권이 대거 발견...
2015.10.0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배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