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전세계 광고주-대행사들도 "일본 돕자"
덴츠, 하쿠호도, ADK, 맥칸 월드그룹(McCann Worldgroup)과 같은 일본 대행사 및 다국적 대행사들이 적십자와 같은 구호 단체를 통해 일본 이재민들에게 기부한 것으로...
2011.03.2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자기 살마저 뜯어먹게 만드는 '바베큐 소스'
소와 돼지가 서로 살을 자르고 내장을 뽑아내고 팔다리를 잘라낸다. 거대한 고기 다지는 기구에 깔려 가루가 되고, 줄넘기 줄에 팔 다리와 몸통을 스스로 잘라 내는 소와 돼지들은 ...
2011.03.1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공익광고 만들어 "공짜로 칸에 간다"
유튜브와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에서는 17일 비영리단체들과 크리에이티브들을 서로 맺어주는 '굿 웍(Good Work)' 캠페인을 출범했다. '굿 웍'은...
2011.03.1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미 대행사 위덴+케네디도 '일본 돕자'
미미국 포틀랜드에 본사를 둔 유명 광고대행사 위덴+케네디(Wieden+Kennedy)에서 일본 구호금 모집을 위해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일장기에 적십자 마크를 합친 본 포스터의 출...
2011.03.17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2011 스파이크 아시아, PR 및 모바일 경쟁부문 추가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와 영국의 헤이마켓에서 공동주최하는 스파이크 아시아에 올해부터 PR과 모바일 두 경쟁부문이 추가된다. PR 부문의 경우...
2011.03.1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MS 빙, '비극을 마케팅에 이용한다' 거센 비난
사상 초유의 비극적 재난을 맞아 많은 기업들이 일본을 돕기 위해 나서고 있다. 아이티를 뒤흔든 지진이나 뉴올리언즈를 덮친 태풍 카타리나의 재난 때 역시 수많은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
2011.03.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28세이하 할인'영 슈트 등록' 도입
올해부터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 새로운 영 슈트 등록 패키지가 도입된다. 새로운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대행사 및 기타 홍보 회사의 클라이언트 담당자들 혹은 전략 및 분석...
2011.03.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거대한 쥐들의 '미친 존재감'
휴가를 마친 가족이 집에 돌아온다. 그런데 이게 웬일? 조용해야할 집에 뭔가 잡음이 들린다. 복도로 들어서니 전자기타 소리가 꽝꽝 울린다. 알고 보니 거실에서 거대한 쥐 두 마리가...
2011.03.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이노션 원혜진, 2011 칸 라이언즈 사이버 부문 심사위원에
이노션의 원혜진 CD가 2011년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 사이버 부문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다. 금강기획, 리오 버닛 코리아(Leo Burnett Ko...
2011.03.0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브랜드가 트위터를 활용하는 요령 10가지
이제 트위터는 기업 홍보를 위한 필수적인 수단 중 하나가 됏다. 그렇다면 우리 회사, 우리 브랜드에서는 과연 트위터를 제대로 이용하고 있는 걸까? 미국의 광고전문지 애드에이지(Ad...
2011.02.2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