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광고가 지구를 지키는 두 가지 방법
2008년 칸 국제광고제는 '헤일로(Halo)'의 해였다. 헤일로의 인터넷용 광고 필름은 각 버전마다 그랑프리는 물론 금상까지 석권하는 위업을 달성해 게임 문외한들을 당혹케 만들었...
2011.01.13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연예인 등장 광고, 정말 효과 있나
유명 연예인 등 유명인사가 등장하는 광고는 우리나라에서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쉽게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다. 하지만 과연 이런 광고들이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
2011.01.1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LG 디지털 캠페인,퓌블리시스 모뎀이 총괄
디지털 전문 글로벌 대행사인 퓌블리시스 모뎀(Publicis Modem)이 LG 디지털 캠페인을 맡게 됐다고 12일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판이 보도했다. 본래 LG의 글로벌 캠페인...
2011.01.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구글, '과학을 사랑하던 시절' 도미노로 재현
햄스터가 쳇바퀴를 돌리자 전기가 발생된다. 발생된 전기가 조그마한 탁상용 선풍기를 켠다. 발음은 다소 어색하지만 왠지 친숙하게 느껴지는 프랑스어 노래와 함께 과학 '도미노'는 이렇...
2011.01.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SKT, 작년 방송광고비 644억 1위
대한민국의 이동통신 사업은 광고시장에서도 수위를 차지하고 있음이 다시 한 번 확인됐다.12일 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 사장 양휘부)에서 발표한 '2010 방송광고시장 결산'에 의하...
2011.01.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2월 광고시장, 1월보다 늘어난다
2월 국내 광고시장이 1월에 비해 늘어날 것으로 나타났다.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 사장 양휘부)가 발표한 '광고경기 예측지수(KAI; Korea Advertising Index)'...
2011.01.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생명 진화의 끝은 아우디?
폭스바겐 그룹이 소유한 아우디(Audi)는 여타 폭스바겐 계열의 차들과 달리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이다. 그러다보니 광고 역시 폭스바겐 계열의 '서민적'인 느낌과는 사뭇 ...
2011.01.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F1 스타, 여성 운전자에 굴욕당하다
두 포뮬러원(F1) 스타 미카 해키넨(Mika Hakkinen)과 마이켈 슈마허(Michael Schumacher)가 여성운전자에게 '능욕'당했다. 다름 아닌 메르세데스-벤츠의 바...
2011.01.10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한국 JWT, KT&G 광고대행사로 선정
한국 JWT가 KT&G(전 한국담배인삼공사)와 자회사인 한국인삼공사의 크리에이티브 및 매체를 담당하게 됐다고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판이 보도했다. 한국 JWT는 KT&G의 통합 광...
2011.01.07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드로가5, 인생의 점수판을 만들다
세계 최고의 스타 CD 데이비드 드로가(David Droga)가 이끄는 드로가5(Droga5)가 스포츠용품 업체 퓨마(Puma)를 위해 독특한 '점수판'을 만들어냈다.위키리크스가 ...
2011.01.0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