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DGB대구은행, '생활 편의 업종 할인' DGB i 카드 출시
... 카드'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규정하는 2가지 키워드인 internet(온라인 및 모바일 중심 소비), ... 의미를 알파벳 i에 담은 신상품이다.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근 고객 소비가 '인터넷 쇼핑, 배달앱, ...
2022.09.21 대구경북 > 대구 > 강승탁 -
[SDGs] 'DBL' 도입한 SK… 사회적가치 창출로 ESG 경영 선도
... 끌어올리고, 어떤 요소에 집중해 기업 가치를 높일지 분석해 이해 관계자의 더 큰 신뢰와 지지, 지속적인 ... 체인지(Deep Change)'를 기업 경영의 키워드로 삼았고, 2017년에는 SK 멤버사 정관에 '충분한 ...
2022.09.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이성진 -
이마트, '매장 상품' 앱에서 재고 정보 제공
... 고객 VOC(Voice of Customer) 분석을 통해 고객이 구매하려는 상품의 운영 여부와 가격을 ... 살펴볼 수 있다.이밖에도 고객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1시간 단위로 집계한실시간 인기 검색어 순위를 ...
2022.09.21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데일리 IT 단신] SKT, 10인치 화면 AI스피커 '누구 네모 Ⅱ' 출시 外
... 미래의 기후변화가 통신 인프라에 끼칠 영향을 분석하고 대응 전략을 수립했다고 밝혔다.리스크 평가는 ... 서비스다. 데이터셋을 기반으로 국민의 관심사 및 추이분석, 정책관련 키워드의 버즈량 분석 등이 가능하다.행정안전부 ...
2022.09.20 뉴데일리경제 > IT > 김성현 -
황현식 LGU+ 대표, '4대 플랫폼' 신사업 승부수 띄운다
... 나가기로 했다.황 대표는 "MZ세대가 주목하는 대표 키워드인 구독과 루틴에 맞춰 지난 7월 구독플랫폼 유독을 ... 역설했다.LG유플러스는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의 반응 데이터를 분석해 새로운 콘텐츠 제작에 반영하는 선순환 구조를 ...
2022.09.1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대한상의, 제2차 ESG 워킹그룹 회의… "금융권도 기후 리스크 대비해야"
... 있다"며 "녹색금융협의체가 제공하는 기후변화영향 분석자료 '기후시나리오'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라고 ... 토대로 정리한 금융권 ESG 경영 관련 주요 키워드로 기후금융 실천, 핀테크, 사회책임투자채권 등을 ...
2022.09.13 뉴데일리경제 > 재계 > 박소정 -
SSG닷컴, 올해 인기 추석 선물세트는 '이색과일', '일상용품'
...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했다는 장점에 힘입은 결과로 분석된다.바디워시, 샴푸, 치약 등 다양한 종류의 생필품으로 ... 트렌드는 '가심비'와 '양극화'라는 두 가지 키워드로 압축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
2022.09.13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올영세일, 채널별 소비 달랐다… 매장 '체험'·온라인 '양극화'
... 비교하기 쉬운 상품군을 주로 구매하려는 것으로 분석된다.또한 온라인몰에서는 토너(스킨), 헤어 트리트먼트 ... 증가하면서, 온라인몰에서는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키워드로 양극화하는 소비 패턴이 돋보였다.즉시 배송 서비스 ...
2022.09.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삼성자산운용, 美 정책 수혜 기대 ETF 11종 선정
... 미국의 첨단 산업과 경제 전반의 성장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이와 더불어 미국의 정책 방향성에 맞춰 성장 ... 제조업, 클린에너지산업, 인프라산업 등을 주요 키워드로 투자자들이 주목할 만한 미국 투자 KODEX ...
2022.08.25 뉴데일리경제 > 투자 > 홍승빈 -
[Daily New유통] 미쏘, 동원홈푸드, BAT로스만스 外
... 조사를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핏과 길이감을 분석해 제작했다.◇ LF 닥스, '종킴디자인스튜디오'와 ... 아티스트를 내세운 '프린세스 메이컵'을 론칭했다. 키워드에 따른 뷰티 퀘스트, 뷰티 MBTI 등 이색 콘텐츠와 ...
2022.08.2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임소현 ,조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