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유진證 "영업점 방문하면 맛집 정보 '맛딱지' 드려요"
... 100만캔이 판매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소셜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와 공동작업을 통해 골프공, 양말, 볼타월, 게임칩 등 골프용품 7종으로 구성된 골프 굿즈 패키지를 제작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에게 친숙하고 ...
2023.08.10 뉴데일리경제 > 업계 > 김민아 -
네오위즈, 2분기 '적자' 전환… "하반기 'P의 거짓' 기대"
... '브라운더스트2' 출시, '킹덤: 전쟁의 불씨' 3주년 이벤트 등 마케팅 비용 증가에 따른 결과다. 모바일 게임 부문 매출은 전분기 대비 2% 증가한 330억원이다. 전분기와 비슷한 수준으로, 파우게임즈의 연결효과가 ...
2023.08.10 뉴데일리경제 > IT > 박윤경 -
아워홈, 잼버리 대원 본사 초청해 K푸드 만들기 등 지원
... 투어를 추천하고 아워홈 직원이 직접 인솔 및 현장 안내 등을 지원했다. 명소 투어는 추첨(사다리게임)을 통해 그룹별 방문지를 선정하며 재미를 더했다.아워홈은 8일에도 영지를 떠나는 각국 스카우트 대원 및 체류하고 ...
2023.08.1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141억..."IP 서비스 강화할 것"
... 3분기 검은사막과 이브 지식재산권(IP)의 실시간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달 독일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2023'에서 기대작 '붉은사막'의 신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석우 펄어비스...
2023.08.10 뉴데일리경제 > IT > 박윤경 -
NHN, 2분기 매출, 영업익 각각 7.8%, 302% 증가… 5514억, 209억
... 전년 동기 대비 302.1% 증가한 209억원을 기록했다. 2분기 부문별 매출을 살펴보면 게임 부문은 웹보드게임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3.0% 증가한 1072억원을 기록했다. 계절적 비수기와 ...
2023.08.10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게임업계 2분기도 우울… '다변화-글로벌' 사활
넥슨을 제외한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2분기에도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들일 전망이다. 장르 다변화와 플랫폼 확장을 통한 글로벌 시장 공략으로 돌파구를 마련할 것으로 점쳐진다.10일 관련 ...
2023.08.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위메이드-액토즈소프트, 5000억 규모 '미르2·3' 라이선스 계약 체결
...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다시 커지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위메이드의 게임들을 선보이며 보다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3.08.0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中, 6년만 韓 단체관광 전격 재개… '큰 손' 유커 귀환에 관광 면세점업계 등 환호
... 허용하는 조치를 취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리스트에 포함되지 못했다. 업계에서는 중국이 항저우 아시안 게임 개최를 앞두고 한국행 단체관광 빗장을 풀 것으로 보고 있다.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한중 카페리 여객운송이 ...
2023.08.09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재홍 -
크래프톤, 2분기 영업익 1315억… 전년비 20.7% 줄어
... 증가한 수치다.크래프톤은 자사와 11개 독립 스튜디오에서 '눈물을 마시는 새', '프로젝트 블랙버짓', '프로젝트 골드러시' 등 20개 이상의 새로운 게임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2023.08.09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넥슨, 2분기 영업익 2640억…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
... 올 2분기 ▲'FIFA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 등 PC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정통 축구 게임과 ▲일본 및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 ▲'프라시아 전기'와 'HIT2' 와 ...
2023.08.09 뉴데일리경제 > IT > 박윤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