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2011 중국 광고시장, 세계 3위로 도약한다
2011년 중국 광고 시장이 독일을 재치고 세계 3위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우 존스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뉴스 서비스인 다우 존스 뉴스와이어(Dow Jones Newsw...
2010.12.07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지구인들은 어떻게 매체를 소비하고 있나
광고주들에게는 소비자들의 매체 소비 경향이 매우 중요한 정보이다. 하지만 매체 소비 경향을 파악하기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가령 우리나라는 인터넷 강국이자 휴대전화 강국이다....
2010.12.0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그린 어워즈, 중국의 크리에이티비티를 인정하다
중국 크리에이티비티가 세계적인 수준으로 발돋움하고 있음이 다시금 증명됐다. 중국 BBDO가 대행한 "녹색 횡단보도(Green Pedestrian Crossing)이 뛰어난 환경 관...
2010.12.0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EU, 담뱃갑 브랜드 표기 금지한다?
앞으로 유럽인들은 세련되게 디자인한 패키지에 든 담배를 살 수 없을 지 모른다. 미국의 광고전문지 애드에이지(Adage)에 의하면 유럽연합에서는 현재 지금과 같이 산뜻하고 미려한 ...
2010.12.0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지난 10년 최고의 디지털 광고는 무엇?
미국의 비영리 광고 협회인 원 클럽(One Club)에서 디지털 디케이드(Digital Decade) 기간 최고의 디지털 캠페인 10편을 선정했다. 디지털 디케이드란 급속히 디지털...
2010.11.30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LG 옵티머스, 세계 소비자들 앞에 바이럴 영상 내놓았다
LG가 옵티머스 7을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광고를 유포, 전세계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맨 인 블랙(Men in Black)'과 유럽 동화들을 각각 모티브를...
2010.11.30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2011년 칸 국제광고제 필름 및 인쇄 부문 심사위원장 지명
영&루비캠(Young&Rubicam)의 글로벌 CCO(Chief Creative Officer)인 토니 그랜저(Tony Granger)가 2011년 칸 국제광고제 필름 부문 및 인...
2010.11.2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일본 소비자들도 '스마트폰이 최고 상품'
일본을 기반으로 한 다국적 광고대행사 덴츠(電通)가 25일 일본을 강타한 히트 상품을 발표했다. 지난 해 같은 조사에서 34위에 머물렀던 스마트폰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2위...
2010.11.2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코바코, '변화와 위기의 한국광고' 토론회 연다
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 사장 양휘부)에서는 30일 오후 2시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변화와 위기의 한국광고'라는 주제로 특별기획 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2010.11.2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칸 국제광고제 동상 수상작, 유튜브 '올해의 광고'로 선정
2011 칸 국제광고제 필름 부문 동상 한 편이 유튜브(youtube.com)에서 올해의 광고로 선정됐다. 영국의 도로교통 안전 협회에서 집행한 “삶을 껴안아요(Embrace Li...
2010.11.2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