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에쓰오일, 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 수상했다.5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 '구도일'을 활용한 광고뿐만 아니라 레트로 감성의 바이럴 영상과 SNS 이벤트를 통해 2030 세대와 소통을 ...
2021.11.05 뉴데일리경제 > 에너지·화학 > 성재용 -
포스코건설, 10년만 홈페이지 새단장
... 찾아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기념' 바이럴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텐츠문의' 게시판에 홈페이지에 대한 느낌을 자유롭게 남기거나 인스타그램 채널 이벤트 ...
2021.11.04 뉴데일리경제 > 건설 > 박지영 -
SKT 'T우주' 출시 일주일... 가입자 15만명 돌파
... 20~30대 비중이 60%를 상회했다. SK텔레콤은 바이럴 기반의 비대면을 통한 MZ세대의 가입이 늘고 있다고 ...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더욱 더 다양하고 인기있는 제휴사들을 영입해 ...
2021.09.0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성주군, 별의별 성주 언택트 여행 상품 판매 관광객 '호응'
... 여행경비 당일형 1인 2만 원, 1박 2일형 1인 5만 원을 지원한다. 이 상품은 SNS를 통한 바이럴마케팅과 체류형 지역관광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병환 성주군수는 “친밀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안전한 ...
2021.07.20 대구경북 > 경북 > 강승탁 -
중국서 통한 '사랑해요 밀키스'… 상반기 1620만캔 수출 '사상 최대'
... 플랫폼 '도우인(해외명 틱톡)', '샤오홍슈' 등을 활용한 마케팅 및 소비자 체험단 운영, 친환경 투명 페트병 리뉴얼을 알리기 위한 바이럴 영상 홍보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또한 ...
2021.07.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오뚜기 '토마토 케챂' 50주년… 1인당 91개씩 먹었다
... 케챂의 다양한 활용법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케챂 플레이'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와 소비자 친화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1위 케챂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
2021.06.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SK하이닉스, 신세계와 '쓷쓱쓷' 마케팅… SSD 판매 확대 나서
SK하이닉스가 B2C 제품인 '브랜드 SSD'의 판매 확대를 위해 이색 마케팅에 나섰다. 1일 SK하이닉스는 '쓷쓱쓷' 라임을 반복적으로 활용해 중독성 있는 음악과 코믹 댄스로 구성한 ...
2021.06.0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이성진 -
한화손보, 모바일 최적화 콘텐츠 개발 등 '한손마케팅' 강화
한화손해보험이 모바일에 최적화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언택트 '한손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한화손보는 '한손사전'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모바일 집중도가 높은 ...
2021.05.03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전상현 -
하이트진로 '쩐루(진로)', 1분기 중국 수출 전년비 83.8% 성장
... 72%씩 성장했다.이외에도 한류 열풍을 활용한 젊은 층 대상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중국 대표 SNS인 웨이보를 통해참이슬 모델 아이유의 TV광고와 바이럴 마케팅을 적극 진행 중이다.한편, 하이트진로는 대표 ...
2021.04.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 -
경북문화관광공사, 광역 홍보마케팅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통해 지역 자원봉사 문화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북관광의 바이럴 마케팅과 도민공기업의 사회적 역할 수행이 기대된다경북문화관광공사와 경북종합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에는 ...
2021.03.18 대구경북 > 경북 > 박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