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TV
  • 포토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이연수 기자
“이연수” 검색결과 총 618건
관련도순 | 최신순
전체
  •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유니클로, 스파이크 아시아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

    유니클로의 부회장 나오키 오토마가 2010년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됐다. 2009년 영국 IAA가 인수해 새롭게 출범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는 해마다...

    2010.09.0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search_img
  • 가상 상품 판매,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

    실재하지 않는 가상의 상품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되고 있다. 9월 6일 자 뉴욕타임즈에서는 북미 볼보, 의류 소매업체 H&M, MT...

    2010.09.07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search_img
  • 제일 월드와이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세미나 발제

    9월 19일 개막하는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의 글로벌 자회사인 제일 월드와이드가 '인간의 감성, 디지털로 탐구하라(Digging Deeper Into Human Emo...

    2010.09.0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search_img
  • 아이패드 갈아버린 믹서기, 역대 최고 바이럴 광고로 선정

    바이럴 광고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바이럴 광고는 유튜브 덕분에 탄생한 비디오 광고의 한 장르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존의 광고는 100이면 100 모두 광고주나 대행사가 ...

    2010.09.03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search_img
  • 올 상반기 미국 디지털 광고비 47% 증가

    세계적인 경기회복 둔화세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광고비가 증가일로에 있다고 미국의 생산성 최적화 기술 개발업체인 루비콘 프로젝트(Rubicon Project)가 발표했다. 이 업체가 ...

    2010.09.0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광고에 변칙은 더 이상 멍청한 것이 아니다”

    “광고에 변칙은 더 이상 멍청한 것이 아니다.”타이 관 힌(Tay Guan Hin) 옥외부문(Outdoor) 심사위원장은 이같이 밝히며 “보통 그랑프리는 가장 지식을 뽐낼만한 작품...

    2010.06.24 뉴데일리 > 경제 > 최유경,이연수
    search_img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직은 이른가?

    ... 마케팅으로 거둔 ROI를 측정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소셜 마케팅은 매우 오래 동안 지속적으로 실행해야 할 뿐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실행할 방식은 아닌 것이다.  이연수 객원기자

    2009.05.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직은 이른가?

    ... 마케팅으로 거둔 ROI를 측정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소셜 마케팅은 매우 오래 동안 지속적으로 실행해야 할 뿐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실행할 방식은 아닌 것이다.  이연수 객원기자

    2009.05.0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객원
  • 날로 모호해지는 광고와 기사

    얼마 전까지만 해도 광고와 기사는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를 보였다. 하지만 지금 그 차이가 날로 미미해지고 있다.뉴욕타임즈에 의하면 미국 유수의 월, 주간지가 광고를 기사와 같은 방...

    2009.04.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코피 아난, 2009 칸 광고제에서 기후변화 연설

    ... 전시회, 워크샵 및 행사들을 열어왔다. ACT 리스판시블은 칸 2009 엑스포의 초점을 기후변화가 환경, 사회 및 경제에 미치는 중요성에 둘 예정이다. [뉴데일리 이연수 객원기자]

    2009.04.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search_img
이전 61 62 다음

뉴데일리 많이 본 기사

  • 01

    LH 매입임대, 李 대통령이 착각하고 있는 것

  • 02

    與, '위헌 땜질' 내란재판 악법 결국 강행 … 사법부 독립 또 한 번 무너졌다

  • 03

    "與 개정안, 허위정보 규제 아닌 '언론통제법' … 사실상 모든 언론 보도 처벌 위험"

  • 04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에 … 전현무 '차량 내 링거 투약' 의혹 도마 위

  • 05

    24시간 필버 투쟁 나선 제1야당 대표 … 정부·여당은 '조롱' 논란

  • 06

    블루베리는 암 환자에게 좋지 않다? … 박미선 '공구' 논란으로 블루베리 효능에 관심 'UP'

  • 07

    'AI 대전' 위해 대형 사고 원전까지 사용 … 日, 후쿠시마 사고 15년 만에 세계 최대 원전 재가동 눈 앞

  • 08

    [속보] '고검 검사 강등' 정유미 "대장동 항소 포기, 검찰 자존감과 명예심에 큰 상처"

  • 09

    문체부 조직 개편, '문화미디어산업실'·'관광정책실' 등 신설

  • 10

    민주당 당론에서 대열 이탈 … 박주민, '내란재판부 설치법' 표결 기권

경제 많이 본 기사

  • 01

    '저속 노화' 아이콘의 몰락 … 정희원 교수 손절 나선 식품업계, 위약금 수십억 관측

  • 02

    6조 유리기판 시장 열린다 … 삼성·SK·LG 주도권 경쟁 본격화

  • 03

    IMF보다 높은 환율, 1480원 고착 … '실탄 없는 방어'의 한계

  • 04

    한은 "금융시스템 안정적" 평가 … 수도권 집값·변동성은 '잠재 리스크'

  • 05

    금리 치솟는데 서울 집 사려면 대출 3억 기본 … 수도권 3040, 벼랑 끝

  • 06

    국세청, '서울청 조사4국+국제거래조사국' 사상 첫 동시 투입 … 쿠팡 美 본사까지 샅샅이 뒤진다

  • 07

    [속보] 이번엔 신한카드 개인정보 유출 … 카드 영업하다 20여만명 정보 새나갔다

  • 08

    [속보] 우주 발사체 '한빛 나노' 발사 직후 '이상 현상', 이노스페이스 주가 폭락 돌변

  • 09

    해외주식 무료 수수료 '메뚜기족' 떴다 … 서학개미 "메리츠로 버티고 유진으로 환승"

  • 10

    몸값 1100조 '스페이스X' 상장 신호탄 … 개인투자자, 탑승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