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유니클로, 스파이크 아시아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
유니클로의 부회장 나오키 오토마가 2010년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올해의 광고주로 선정됐다. 2009년 영국 IAA가 인수해 새롭게 출범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는 해마다...
2010.09.08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가상 상품 판매,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
실재하지 않는 가상의 상품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부상되고 있다. 9월 6일 자 뉴욕타임즈에서는 북미 볼보, 의류 소매업체 H&M, MT...
2010.09.07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제일 월드와이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세미나 발제
9월 19일 개막하는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의 글로벌 자회사인 제일 월드와이드가 '인간의 감성, 디지털로 탐구하라(Digging Deeper Into Human Emo...
2010.09.0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아이패드 갈아버린 믹서기, 역대 최고 바이럴 광고로 선정
바이럴 광고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바이럴 광고는 유튜브 덕분에 탄생한 비디오 광고의 한 장르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존의 광고는 100이면 100 모두 광고주나 대행사가 ...
2010.09.03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올 상반기 미국 디지털 광고비 47% 증가
세계적인 경기회복 둔화세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광고비가 증가일로에 있다고 미국의 생산성 최적화 기술 개발업체인 루비콘 프로젝트(Rubicon Project)가 발표했다. 이 업체가 ...
2010.09.0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광고에 변칙은 더 이상 멍청한 것이 아니다”
“광고에 변칙은 더 이상 멍청한 것이 아니다.”타이 관 힌(Tay Guan Hin) 옥외부문(Outdoor) 심사위원장은 이같이 밝히며 “보통 그랑프리는 가장 지식을 뽐낼만한 작품...
2010.06.24 뉴데일리 > 경제 > 최유경,이연수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직은 이른가?
... 마케팅으로 거둔 ROI를 측정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소셜 마케팅은 매우 오래 동안 지속적으로 실행해야 할 뿐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실행할 방식은 아닌 것이다. 이연수 객원기자
2009.05.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직은 이른가?
... 마케팅으로 거둔 ROI를 측정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소셜 마케팅은 매우 오래 동안 지속적으로 실행해야 할 뿐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실행할 방식은 아닌 것이다. 이연수 객원기자
2009.05.0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객원 -
날로 모호해지는 광고와 기사
얼마 전까지만 해도 광고와 기사는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를 보였다. 하지만 지금 그 차이가 날로 미미해지고 있다.뉴욕타임즈에 의하면 미국 유수의 월, 주간지가 광고를 기사와 같은 방...
2009.04.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코피 아난, 2009 칸 광고제에서 기후변화 연설
... 전시회, 워크샵 및 행사들을 열어왔다. ACT 리스판시블은 칸 2009 엑스포의 초점을 기후변화가 환경, 사회 및 경제에 미치는 중요성에 둘 예정이다. [뉴데일리 이연수 객원기자]
2009.04.12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