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던킨도너츠 '블루큐브', 출시 3달 만에 100만 잔 돌파
던킨도너츠가 지난 5월 출시한 여름 시즌음료 '블루큐브'가 출시 3달 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블루큐브'는 레몬 맛을 함유한 파란색 얼음으로 만든 음료...
2015.07.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케이크 '골드 헬로키티' 출시
나뚜루팝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골드 헬로키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골드 헬로키티'는 진한 초코와 달콤한 바닐라 맛으로 구성됐으며, 황금 키티 피규어와 리...
2015.07.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풀무원vs임실vs매일유업 '자연치즈' 패권경쟁 가열
국내 식품업체들이 자연치즈 시장 공략에 나서면서 시장주도권 경쟁이 한창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치즈 시장은 가공치즈가 72.2%, 자연치즈가 27.8%를 차지하며 압도적으...
2015.07.22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CJ제일제당, 10분만에 조리 가능 '프레시안 직화전골' 출시
CJ제일제당이 '초간편 대용식' 냉동전골 제품인 '프레시안 직화전골' 3종을 22일 출시했다. 알루미늄 용기에 육수와 면을 비롯해 모든 재료가 담겨 있어 즉석으로 끓여 먹을 수 있...
2015.07.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죠스떡볶이, 세트메뉴 먹고 '캠핑 가자' 이벤트
죠스떡볶이가 2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세트메뉴 구매 고객에 한해 캠핑 용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최근 죠스떡볶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세트메뉴에 대한 고객들...
2015.07.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굵은 면발' 오뚜기 진짜장 농심 '짜왕' 아성에 도전
오뚜기가 '굵은 면발' 짜장라면을 공개하며 농심 '짜왕'의 아성 잡기에 나섰다.21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 출시 한 달만에 라면시장 내 2위에 올랐다. 농심은 '짜왕'의 활약...
2015.07.2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아모레퍼시픽, 공존 통한 '건강한 상생' 눈길
글로벌 기업으로써 자리매김한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건강한 상생'이 주목받고 있다. 그간 아모레퍼시픽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주변 환경과의 '건강한 상생'이 뒷받침되어 ...
2015.07.2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스타벅스, '16주년 기념' 머그·텀블러 한정 판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국내 진출 16주년을 기념해 숫자 16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16주년 기념 머그 및 텀블러 4종을 2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16주...
2015.07.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 -
'300만 캠핑族 잡아라' 유통·주류 '마케팅 大戰'
캠핑인구 300만 시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유통업계가 분주하다.옥션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바비큐용 육류와 캠핑용...
2015.07.2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권지예 -
'과일 맛 소주' 열풍 타고 '써머스비·쏘아' 이색 주류도 뜬다
최근 복숭아 맛 소주 등 새로운 과일소주들이 잇달아 출시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일 품은 주류들도 재조명을 받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사과, 체리, 포도 등...
2015.07.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권지예